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동 라멘 얹다, 신대방 라멘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9. 8. 14:4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신림 라멘 맛집으로 유명한 <얹다> 입니다.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한 <얹다>는 블렌딩 라멘, 마제소바, 탄탄멘 등 다양한 메뉴에서 꽤 만족스러운 평을 받고 있는 가게였습니다. 저 역시 맛집을 찾기 위해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하여 이용해 보았는데, 굉장히 만족스럽게 이용한 가게였습니다.

 

 

신림동 라멘맛집 얹다 'shorts 영상'

저는 현재 블로그 외 운영 중인 유튜브 'shorts'와 인스타그램 'Reels' 에 영상으로 '얹다'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 블로그로도 소개해드리기 위해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유튜브' 와 '인스타그램' 영상은 (링크)를 참조하세요.)

 

 

 

신대방역과 신림역 사이에 위치한 얹다는, 신림동 468-1,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규모는 크지 않았지만 분위기는 나름 아늑한 편이었습니다. 영업시간은 11:00~ 21:00 까지였으며, 브레이크 타임은 16:00~17:00 까지였습니다.

 

 

신림 얹다의 메뉴는 이렇습니다. 더블 수프 블렌딩 라멘, 블렌딩 냉라멘, 마제소바, 황제소바, 탄탄멘, 하라미를 얹다, 차슈를 얹다, 가라아게를 얹다, 새우튀김을 얹다, 치킨난반을 얹다, 미니차슈덮밥, 치킨난반, 닭껍질교자, 새우튀김, 가라아게, 닭강정 등이 있었습니다. 메뉴의 가격은 7,000~ 13,000원 사이였습니다. 저는 더블 수프 블렌딩 라멘, 같이 간 형은 탄탄멘을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더블 수프 블렌딩 라멘과 탄탄멘이 나왔습니다. 밥은 사장님한테 말하면 별도의 비용을 받지 않고 서비스로 제공해주고 있었으며, 반찬으로 유자향이 나는 단무지를 직접 담아올 수 있었습니다.

 

 

얹다의 더블 수프 블렌딩 라멘은 돈코츠 라멘 수프와 쇼유 소스 그리고 진단 닭 육수까지 블렌딩 한 깊고 진한 국물의 라멘이었습니다. 저는 일본 라멘 하면 걸쭉하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진한 국물을 좋아하는데 얹다는 제가 좋아하는 맛의 국물을 사용하고 있어 입맛에 맞았습니다. 불맛을 입힌 차슈도 큼직하고 부드러워 맛있었습니다.

 

 

다만 신림 라멘 맛집 얹다는 보통 라멘집에 들어가는 아지타마고가 들어가는 게 아니라 편의점에 판매하는 감동란 같은 게 들어가더라고요. 그래도 라멘의 면과 국물은 꽤 맛있어서 결국엔 사장님께 말씀드려 남은 국물에 밥을 말아먹을 요량으로 밥까지 받았습니다.

 

 

밥은 밥솥에서 그때그때 꺼내어 쓰지 않고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두는 것 같더라고요. 밥이 좀 식었지만 고두밥이라 국물이랑 잘 어울려서 맛있었습니다.

 

 

 

얹다의 한정메뉴 탄탄멘 국물도 맛을 봤는데, 매콤하게 만든 탄탄멘도 나름 맛이 좋더라고요. 물론 저는 처음 가보는 식당에서 항상 기본적인 메뉴를 주문하기 때문에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마제 소바나 탄탄멘, 하라미 덮밥 같은 메뉴를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GeniusJW'신림동 라멘집 '얹다'를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