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룡도 배부른 안심 탕수육 : 신림 탕수육 배달 맛집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최근에 제가 즐겨 이용하는 신림동 탕수육 배달 맛집 <공룡도 배부른 안심 탕수육>을 소개합니다.

'공룡도 배부른 안심 탕수육'은 우연히 주문했다가 양과 가성비 두루 만족스러워서, 탕수육이 생각날 때마다 종종 배달로 시켜먹고 있는 가게입니다.

 

 

공룡도 배부른 안심 탕수육은 기본 14,000원 부터 시작해서, 인원수에 따라서 23,000원 까지 판매 중이었습니다. 처음에는 2인분 양으로 주문했다가, 4인분 안심 탕수육의 양은 얼마나 될지 궁금해서 주문해보았는데, 탕수육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고요. 음료수는 2인분이나 4인분 마찬가지로 2개씩 서비스로 제공되더라고요.

 

 

 

공룡도 배부른 안심 탕수육의 탕수육은 너무 딱딱하지 않은 바삭한 튀김옷에, 소스도 적당히 달아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보통 중국집에서 탕수육 대 자를 주문해도 항상 부족한 느낌이 있었는데, 공룡도 배부른 안심 탕수육은 23,000원에 양이 워낙 많아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 날 민트 초코 소주라는 재미있는 술이 있어서, 민트 초코 소주와 신라면 볶음면까지 해서 곁들여 먹었습니다. 민트 초코 소주는 너무 단 맛이 강해서 음료수 마시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탕수육과 면은 역시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고요. 제가 이용한 가게는 신림 '공룡도 배부른 안심 탕수육' 본점으로 만족스럽게 이용한 가게입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