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암동 '크라이치즈버거' 치즈버거 맛있어요!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9. 10. 15:3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제가 요즘 들어 거의 매주 이용하는 수제버거 가게가 있습니다.

바로 상암동 DDMC 지하 1층에 위치한 수제 치즈버거 맛집 <크라이치즈버거> 인데, 가격도 부담 없고 맥도날드나 버거킹보다 맛도 더 좋아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상암동 '크라이치즈버거' shorts

요즘 짤막하게 영상을 소개할 수 있는 유튜브 'Shorts' 나, 인스타그램 'Reels' 가 있어서, 크라이치즈버거에 대한 짧은 동영상을 만들어보았습니다. (부족한 실력이지만 한 번씩 봐주시고 채널 구독해주시면 더 나은 영상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크라이치즈버거의 메뉴는 더블치즈버거, 치즈버거, 햄버거, 세트메뉴, 감자튀김, 치즈감자튀김, 음료수, 밀크쉐이크가 있었습니다. 햄버거 세트메뉴 기준 5,800~ 7,500원 사이로 구성되어 있어서, 가격적인 부담이 적어서 애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식사 전 가급적이면 손을 닦는 습관이 있는데, 여기는 세면대가 마련되어 있어 편리했고, 음료수 디스펜서를 통해 원하는 음료를 원하는 만큼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즉석에서 메뉴를 만들기 때문에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는데, 아무래도 미리 만들어놓은 버거를 판매하는 패스트푸드 가게보다는 좀 더 맛있고, 퀄리티 있는 메뉴를 맛볼 수 있다는 게 특장점이었습니다. 버거에 들어가는 채소들도 신선해서 아삭아삭 식감도 좋았고요.

 

 

크라이치즈버거에 후추 그라인더도 마련되어 있는데, 햄버거에 후추를 뿌려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물론 기호의 차이가 있겠지만 통후추를 갈아서 뿌려 넣으니 향이 더 좋더라고요.

 

 

 

치즈버거에 생양파도 맛있지만 구운 양파로 변경해서 먹는 것도 맛이 괜찮더라고요. 가성비 좋은 수제버거를 찾고 계신 분이 있다면 크라이치즈버거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