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암동 '크라이치즈버거' 치즈버거 맛있어요!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제가 요즘 들어 거의 매주 이용하는 수제버거 가게가 있습니다.

바로 상암동 DDMC 지하 1층에 위치한 수제 치즈버거 맛집 <크라이치즈버거> 인데, 가격도 부담 없고 맥도날드나 버거킹보다 맛도 더 좋아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상암동 '크라이치즈버거' shorts

요즘 짤막하게 영상을 소개할 수 있는 유튜브 'Shorts' 나, 인스타그램 'Reels' 가 있어서, 크라이치즈버거에 대한 짧은 동영상을 만들어보았습니다. (부족한 실력이지만 한 번씩 봐주시고 채널 구독해주시면 더 나은 영상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크라이치즈버거의 메뉴는 더블치즈버거, 치즈버거, 햄버거, 세트메뉴, 감자튀김, 치즈감자튀김, 음료수, 밀크쉐이크가 있었습니다. 햄버거 세트메뉴 기준 5,800~ 7,500원 사이로 구성되어 있어서, 가격적인 부담이 적어서 애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식사 전 가급적이면 손을 닦는 습관이 있는데, 여기는 세면대가 마련되어 있어 편리했고, 음료수 디스펜서를 통해 원하는 음료를 원하는 만큼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즉석에서 메뉴를 만들기 때문에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는데, 아무래도 미리 만들어놓은 버거를 판매하는 패스트푸드 가게보다는 좀 더 맛있고, 퀄리티 있는 메뉴를 맛볼 수 있다는 게 특장점이었습니다. 버거에 들어가는 채소들도 신선해서 아삭아삭 식감도 좋았고요.

 

 

크라이치즈버거에 후추 그라인더도 마련되어 있는데, 햄버거에 후추를 뿌려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물론 기호의 차이가 있겠지만 통후추를 갈아서 뿌려 넣으니 향이 더 좋더라고요.

 

 

 

치즈버거에 생양파도 맛있지만 구운 양파로 변경해서 먹는 것도 맛이 괜찮더라고요. 가성비 좋은 수제버거를 찾고 계신 분이 있다면 크라이치즈버거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