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여동 박가부대・원할머니보쌈 닭갈비 리뷰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서울 송파구 거여동에 위치한 <원할머니보쌈・박가부대찌개>에서 식사한 닭갈비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거여동 박가부대・원할머니보쌈 가게의 모습니다. 가게 내부는 깔끔했으며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이 찾는 것 같더라고요. 이 가게는 독특하게도 부대찌개, 닭갈비, 족발・ 보쌈까지 판매하는 것 같더라고요. 우선 메뉴를 함께 살펴보시죠.

 

 

 

박가부대의 메뉴는 보쌈, 족발, 세트메뉴, 막국수, 부꾸미, 부대찌개, 닭갈비 등이 있었습니다. 종류가 워낙 많고 다양해서 글로 열거하기 힘들 정도입니다. 저는 닭갈비를 먹기 위해 방문하였기 때문에 거여동 '박가부대'박가닭갈비를 주문했습니다.

 

 

박가부대의 기본 반찬은 위와 같습니다. 콩나물국과 양파장아찌, 쌈무, 양배추샐러드, 배추김치가 있었습니다. 콩나물국은 너무 밍밍해서 그냥 맹물을 마시는 것 같더라고요. 다른 반찬들은 그래도 먹을만했습니다.

 

 

닭갈비는 조리되어 나와서 그런지 시간이 조금 소요되었고, 특이한 게 '달콤마늘빠네'라는 마늘빵과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마늘빵은 갓 구워서 그런지 그냥 먹어도 따뜻하고 맛있더라고요.

 

 

박가부대의 닭갈비는 아쉽지만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닭갈비는 아니었습니다. 왜냐하면 닭갈비의 닭고기가 큼직큼직하게 한 입 크기로 잘려있는 게 아니라 너무 잘게 잘라져서 먹기가 더 불편하더라고요. 그래도 추천하는 방법대로 마늘빵과 함께 곁들여서 먹으니 맛은 괜찮더라고요. 3명이서 식사했기 때문에 3인분의 닭갈비를 주문했는데, 허기져서 그런 건진 몰라도 양이 한참은 부족하더라고요. 그래서 볶음밥도 추가했습니다.

 

 

볶음밥은 참기름이 넉넉히 들어가 고소한 맛이 났습니다. 저는 솔직히 말해서 박가부대는 닭갈비 전문점이 아니어서 그런지 메뉴의 맛이 별로 인상적이진 않았습니다. 그냥 동네 식당 같은 느낌이더라고요.

 

 

 

박가부대에서 총 식사한 비용은 박가닭갈비 3인분과 닭갈비볶음밥 2인분 추가해서 37,700원 이었습니다. 가성비가 딱히 좋은 것도 모르겠고, 그냥 동네에서 간단히 식사할만한 가게로 소개해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