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대 푸하하크림빵 동교동 크림가득 소금크림빵 맛집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동교동에 위치한 소금크림빵 맛집 <푸하하크림빵> 입니다.

서울 마포구 동교동 153-3, 1층에 위치한 이 가게는 크림 가득 소금크림빵 맛집으로 유명한 가게였습니다. 푸하하크림빵의 소금크림빵은 천일염 간수를 생크림으로 제거한 특허받은 소금을 이용한 크림소금이 들어간 빵이었습니다.

 

 

푸하하크림빵 가게의 모습은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가게는 깔끔하고 잘 정돈된 느낌이었고, 가볍게 가게에 들러서 빵을 사 가지고 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크림빵을 주로 판매하지만 케이크나 커피 같은 음료도 판매하는 것 같았습니다.

 

 

 

크림빵의 종류는 소금크림빵, 리얼딸기크림빵, 덜단팥크림빵, 제주말차크림빵, 제주말차단팥크림빵, 그릭요거트크림빵이 있었고, 세트로도 구성하여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푸하하크림빵의 가장 대표적인 메뉴인 소금크림빵을 선택했습니다.

 

 

크림빵이 진열되어 있는 냉장고에서 원하는 빵을 골라 담아 결제했습니다. 2개에 5,000원 각 2,500원이었는데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특별한 방법으로 만들었다고 하니 기대가 되었습니다.

 

 

크림빵의 모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소금크림빵이라는 이름처럼 살짝 짠맛이 있었는데 거부감이 드는 짠맛은 아니었고, 빵이랑 잘 어울렸습니다.

 

 

빵을 들어 한 입 베어 물어보았습니다. 빵 속의 크림이 가득 들어있어서 그런지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고, 마치 우유에 빵을 찍어먹는 느낌이랄까요, 크림이 참 맛있더라고요.

 

 

 

푸하하크림빵의 소금크림빵의 단짠 한 맛은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고, 조화가 잘 이루어져 먹기에 좋았습니다. 마포구 동교동에 들릴 일이 있는 분이거나, 근처에서 직장을 다니시는 분이라면 종종 사 먹을 것 같았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