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로 월래순교자관 가리봉동 군만두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5. 3. 12:2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구로구 가리봉동에 위치한 군만두 맛집 <월래순교자관> 입니다.

월래순교자관에 이전에 마파두부를 먹으러 간 적이 있었는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한 번 찾았습니다. 이번에는 소룡포(만두)와 다른 메뉴들도 주문해보았습니다.

 

 

월래순교자관 앞에 주차공간이 있지만 협소한 편이어서, 인근에 주차할 수 있는곳을 미리 확보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인근에 주차를 마치고 식당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가리봉동 '월래순교자관' 구로구 마파두부, 군만두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구로구 가리봉동에 위치한 <월래순교자관> 입니다. 구로 월래순교자관은 예전부터 마파두부 먹으러 한 번 가보려 했던 가게인데, 이

geniusjw.com

 

구로 월래순교자관의 메뉴에 대한 소개는 앞서 다녀온 포스팅에 상세히 되어있습니다. 이번엔 군소룡포와 냉면, 김치볶음밥, 계란볶음밥을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가격은 군소룡포 8,000원, 옥수수냉면, 김피볶음밥, 계란볶음밥 각 5,000원이었습니다.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여러가지 메뉴를 같이 주문해서 먹으니 괜찮더라고요.

 

 

반찬으로는 자차이와 깍두기가 나왔습니다. 약간 짠 맛이 있지만 둘 다 먹을만 했습니다. 이제 가리봉동 월래순교자관의 계란볶음밥(🍚) ・  김치볶음밥(🍚) ➞ 옥수수냉면(🍜) ➞ 군소룡포(🥟) 순서로 살펴보겠습니다.

 

 

월래순교자관의 계란볶음밥과 김치볶음밥의 모습입니다. 밥은 1공기보다 조금많은 정도의 양이었고, 큰 기대는 안했는데 생각보다 간이 딱 맞아서 (약간 기름지지만) 맛있었습니다. 볶음밥만 메인으로 먹기에는 뭔가 부족한 느낌이었고, 다른 메뉴를 곁들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옥수수냉면은 냉면과 국수의 중간정도 식감으로 느껴졌고, 시원하게 먹기좋았습니다. 호기심에 한 번 주문해보았는데, 볶음밥이 살짝 느끼하다보니 냉면이 잘 잡아주어 괜찮게 먹었습니다.

 

 

 

군소룡포는 군만두맛집 답게 겉은 바삭하게 익혔고, 속은 육즙가득 맛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전에 주문한 군만두의 피가 더 얇아서 먹기 좋았습니다. 군소룡포는 피가 조금 더 두꺼워서 만두와 호빵 중간정도 느낌이었습니다. 월래순교자관에서 볶음밥, 냉면, 소룡포 만두까지 먹어보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마파두부와 그냥 군만두가 더 맛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볶음밥 까지는 괜찮았고요.(ㅋㅋ)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