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을지로 감성주점 '레드스타' 힙지로 맛집 추천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6. 19. 13:27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힙지로라 불리는 동네 중구 을지로에서 발견한 감성주점 <레드스타> 입니다.

 

 

이 가게는 을지로에서 근무하는 지인과 함께 가볍게 술 한잔 하려고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가게였는데, 근처 상가들이 대부분 오래된 가게의 감성을 그대로 살린 채 내부에 은은한 조명들로 분위기를 높인 맛집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가게의 메뉴는 이렇습니다. 지글지글 맥 앤 치즈, 3kg 대광어 카르파치오, 으깬 대구 감자 바칼라, 김금표 라자냐, 어란 파스타, 제주 흑돼지 라구 파스타, 적 된장 돼지 목살구이, 트리빠, 더블 트러플 감자튀김, 남해안 돌문어 버터구이, K채끝 스테이크 가 있었고, 가격은 13,000~ 30,000원 사이 로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밖에 스파클링 와인, 샴페인, 화이트 와인, 레드와인, 위스키, 칵테일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을지로 레드스타 '제주흑돼지라구파스타''트리빠'를 주문하였습니다. 먼저 나온 메뉴는 라구 파스타였는데, 제주 흑돼지 라구와 온천 달걀을 올린 파스타로 흑돼지의 식감과 고소한 달걀의 조합이 잘 어울렸던 메뉴였습니다. 특히 소스가 자꾸만 입맛 당기게 하는 매력이 있더라고요.

 

 

 

트리빠는 매콤한 토마토소스와 볶아낸 벌집 양과 가지구이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제가 벌집이라는 말을 착각해서 서의 양이라는 것을 생각 못하고 주문했는데,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소의 양과 가지를 토마토소스에 곁들여낸 메뉴이더라고요. 매콤한 게 딱 술안주로 좋았는데, 저랑 같이 간 지인이랑 술을 잘 못 마셔서 맥주 한 잔에 두 가지 메뉴를 먹고 왔습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와 맛은 괜찮았고요, 그 밖에 직원들도 친절한 편이었습니다. 나무 테이블에 은은한 노란 조명들이 감성 있게 만들어주었고, 음식을 담아내는 접시들도 디자인이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러워서 그 안에 담긴 음식들도 더 맛있어 보이는 느낌이 있더라고요. 힙지로의 감성주점을 찾고 계신 분이 있다면 레드스타 한 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리고요, 알고 계신 근처 다른 맛집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