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동 효자골 감자탕 : 감자탕 깔끔하게 잘 하는 맛집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관악구 신림동 감자탕 맛집 <효자골감자탕> 입니다.

신림 <효자골감자탕>은 2005년부터 현재까지 감자탕을 판매하고 있는 가게였는데, 깔끔한 맛과 독특한 서비스로 인근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가게였습니다.

 

 

신림동 효자골은 12:00~23:30 까지 영업중인 가게였으며, 평일 브레이크 타임은 15:00~17:00 까지였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라고 합니다. 신림 효자골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효자골의 메뉴는 감자탕, 뼈해장국, 콩나물해장국이 있었고, 추가 메뉴로 철판삼겹살, 뼈추가, 떡・라면・수제비추가, 볶음밥, 야채추가, 우거지추가 등이 있었습니다. 효자골 감자탕의 독특한 서비스는 감자탕을 주문하면 철판삼겹살을 서비스로 주고 있으며, 떡・라면・수제비도 선택하여 서비스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평소 주문하는 대로 뼈해장국을 시켰습니다. 뼈해장국은 마카로니 샐러드와 깍두기, 배추김치, 고추, 당근과 함께 달걀 프라이가 나왔습니다. 공기밥은 기본으로 제공되었고요.

 

 

신림 효자골의 뼈해장국은 위와 같이 나오는데, 감자탕의 돈등뼈도 부드럽고 국물도 텁텁하거나 기름지지 않고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큰 서비스는 아니어도 달걀프라이도 맛있었고요.

 

 

 

효자골 감자탕의 뼈해장국 가격은 1인 8,000원이었습니다. 가격은 적당한 수준이었고 서비스도 괜찮고 가게도 깔끔하고 맛도 담백하고 관심 있으신 분은 한 번 이용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