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사동 컨버터 가로수길 거대한 포카치아 피자맛집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온 신사동 가로수길 거대한 포카치아 피자 맛집 <컨버터>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신사동 <컨버터>는 피자를 제한시간 안에 먹는 도전에 성공하면 무료로 피자를 먹고, 실패 시 챌린지에 참여한 비용을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저도 한 번 도전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때 피자가 너무 커서 다 먹지 못하고 도전은 실패로 돌아갔던 기억이 있습니다.

 

 

신사동 가로수길 피자 맛집 컨버터 [기부 챌린지편]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피자 맛집 '컨버터(CONVERTOR)'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저는 새로운 도전을 종종 시도하곤 하는데, 이번엔 신사

geniusjw.com

 

물론 이번에 방문한 것은 가로수길 근처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저녁을 먹기 위해 들르게 되었죠. 저번에는 도전 때문에 너무 허겁지겁 먹느라 제대로 맛도 못 봤는데, 이번에는 조금 더 여유 있게 먹기 위해 시간적 여유를 두고 도전이 아닌 메뉴를 선택하였죠.

 

 

 

가로수길 컨버터 피자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511-1, 1층 에 위치해 있으며, 가게 내부는 널찍하고 제가 이전에 방문했던 모습 그대로더라고요. 이번에는 도전하는 동영상을 촬영하는 부담도 적었기 때문에 충분한 여유를 두고 맛을 음미하면서 먹기위해 메뉴를 신중히 골랐죠.

 

 

컨버터 피자의 메뉴는 마르게리따, 갈릭페퍼로니, 불고기베이컨디럭스, 불고기페퍼로니, 케이준닭껍질, 베이컨아스파라거스, 프로슈토루꼴라, 비스마르크, 마리나라, 하와이언페퍼로니, 크림치즈바질토마토, 앤쵸비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비스마르크피자에 불고기페퍼로니, 치킨텐더앤칩스,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자리를 잡고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테이블 위를 살펴보았습니다. 페퍼론치노를 올리브유에 절인 기름과 향신료 그밖에 핫소스는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곧이어 주문한 피자가 나왔습니다.

 

 

컨버터의 피자는 거대한 크기의 포카치아 피자인데, 크기도 일단 압도적이지만 포카치아 빵이어서 딱딱하거나 거부감은 적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불고기 페퍼로니 피자와 비스마르크 피자의 모습도 먹기 좋아 보이더라고요.

 

 

비스마르크 피자와 불고기 페퍼로니 피자 그리고 치킨텐더 앤 칩스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비스마르크 피자는 고소한 치즈와 베이컨에 반숙 달걀이 올라가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었고, 불고기 페퍼로니 피자는 살짝 매콤하면서도 불고기가 올라가 고기 씹는 질감도 있는 피자였습니다. 맛은 괜찮았지만, 다른 메뉴를 주문해볼걸 하는 마음이 들더라고요.

 

 

 

피자를 오랜만에 먹었는데, 양이 워낙 많아서 그런지 배부르게 먹었고 치킨텐더앤칩스를 포함한 메뉴들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가끔 거대한 피자가 먹고 싶어 질 땐 방문할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