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나라치킨공주 피치세트 가성비 세트메뉴

본문

반응형

피자나라치킨공주 피치세트 피자모습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피자나라치킨공주>'피치세트' 입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 '피치세트'는 피자나라치킨공주의 기본 메뉴이자 가장 가성비가 좋은 메뉴로 인기있는 메뉴중 하나입니다. 피치세트는 콤비네이션 피자와 후라이드치킨이 세트로 제공되는 메뉴입니다. 그럼 이제 제가 주문한 '피나치공' 피치세트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시죠.

 

 

 

피자나라치킨공주 세트메뉴에는 콜라와 치킨무, 오이피클, 소금, 핫소스가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피자와 치킨은 기본적으로 제공되고요. 저는 기본 16,900원에 2,500원을 추가하면 크러스트를 추가해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의 콤비네이션 피자는 위와 같이 제공됩니다. 피자 위에 치즈 토핑도 넉넉하게 올라가 있고, 페퍼로니와 고기도 보입니다. 전에 주문했을 때도 느낀 거지만 저렴한 가격에 비해 맛도 꽤 괜찮더라고요!!

 

 

 

피자에는 크러스트를 추가해서 에지 부분까지 치즈가 들어있어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좋았습니다. 피자의 두께도 너무 두껍지 않고 적당해서 먹기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저는 피자보다 치킨을 더 좋아해서 치킨으로 바로 넘어가겠습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의 치킨의 모습입니다. 치킨은 바삭바삭 잘 튀겨진 크리스피 형태의 치킨이었는데, 너무 짜거나 느끼하지도 않고 맛이 괜찮더라고요. 기본금액 16,900원으로 피자와 치킨까지 먹을 수 있으니 참 괜찮은 구성인 것 같습니다.

 

 

다만 치킨의 크기는 조금 작은 편이었는데, 치킨이랑 피자랑 같이 먹는 것을 생각하면 크게 아쉬운 부분은 아니었습니다. 약간 <BBQ>의 '황금올리브치킨'을 떠올리게 하는 맛인데, 너무 질기지도 않고 적당히 육즙도 있어서 먹기 좋았습니다.

 

 

치킨은 세트메뉴라 해서 반 마리만 나오는 게 아니라 한 마리 온전하게 제공되며, 단지 크기가 좀 작은 것뿐이지 치킨 자체도 맛있고 먹을만했습니다. 더블 포테이토 피자로 세트를 구성해서도 먹어봤는데, 저는 그냥 기본 피치세트가 가장 맛있더라고요. 나중에 또 생각나면 주문할 것 같고요. 피자나라치킨공주의 추천하시는 메뉴나 프랜차이즈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