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동 인생닭강정 : 신사시장 닭강정 전문점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관악구 신림동 신사시장에 위치한 <인생닭강정> 입니다.

이 가게는 시장에 식재료를 사러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방문하게 된 곳입니다. 인생닭강정은 여러 가지 맛의 닭강정을 판매하는 전문점으로 용량도 혼자 먹기에 좋은 작은 크기부터 큰 크기까지 다양했습니다.

 

 

신사시장 인생닭강정의 메뉴는 순살후라이드, 달콤닭강정, 매콤닭강정, 마늘간장닭강정, 치즈닭강정, 숯불바베큐닭강정, 수원왕갈비닭강정 등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크기는 소자부터 대자 까지 3,000원부터 12,000원까지 다양했습니다.

 

 

 

신사시장 인생닭강정 메뉴들의 모습입니다. 저는 반반 섞은 메뉴를 주문했는데 수원왕갈비 닭강정과 매콤한인생 닭강정을 섞어서 주문했습니다. 중간 사이즈의 컵으로 포장했습니다.

 

 

인생닭강정 메뉴는 미리 주문전화로 예약할 수 있도록 되어있었고, 5가지 다양한 소스가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이제 신사시장 인생닭강정의 포장해 온 메뉴를 직접 살펴보실까요?

 

 

인생닭강정 수원왕갈비 닭강정과 매콤한인생 닭강정을 포장해왔는데, 컵에 칸막이 때문에 양이 조금 적게 들어간 것 같더라고요. 저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처럼 섞여있어도 양만 많으면 좋은데요.(ㅋㅋ)

 

 

 

신사시장 인생 닭강정의 맛은 그냥 평범했습니다. 사실 맛있다고 하는 속초닭강정도 먹어보고, 인천닭강정, 단양닭강정까지 먹어보았는데 저는 오히려 닭강정은 부드러운 식감보다는 조금 더 소스가 진득한 느낌이 좋더라고요. 신림동 인생닭강정은 간식으로 사 먹기에 가격적인 부담이 없어서 좋았고 맛은 특징 없이 평범했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