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FC 행사메뉴・켄터키바비큐통다리구이・켄터키치킨립 리뷰

본문

반응형
KFC 행사메뉴 짧은 동영상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KFC 치킨 행사 메뉴와 신메뉴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KFC 메뉴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징거버거켄터키통다리구이, 켄터키치킨립에 대해 리뷰해볼까 합니다.

 

 

저는 이 날 KFC의 행사 메뉴인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와 징거버거를 7,900원에 판매하는 메뉴와 켄터키바비큐통다리구이 1조각, 켄터키치킨립 3조각을 주문했습니다. 총 주문금액은 15,500원이었습니다. (켄터키바비큐통다리구이의 경우 오후 9시 이후에 하는 치킨나이트 1+1 행사메뉴에 제외 되었더라고요.)

 

 

위 :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아래 : 징거버거

 

먼저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와 징거버거의 모습입니다. 두 버거를 합쳐서 7,900원이라서 굳이 세트메뉴로 감자튀김과 콜라를 안 마신다고 하면 이렇게 주문해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두 버거 중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의 패티로 다리살을 쓰지만, 징거버거는 가슴살을 사용해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에 비해 조금 퍽퍽한 식감이 있습니다.

 

KFC 켄터키 치킨립

 

KFC 켄터키 치킨립은 닭의 특수부위를 사용해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러운 식감이었습니다. 뼈도 발라먹기 쉬워서 간식으로 먹기에 괜찮더라고요. 다음으로 켄터키 바비큐 통다리구이를 살펴보시죠.

 

 

위 : 켄터키 바비큐 통다리구이, 아래 : 켄터키 치킨립

 

KFC 켄터키 바비큐 통다리구이는 오븐구이 닭다리에 바비큐 소스가 입혀져 바비큐의 진한 맛과 함께 쫄깃한 닭껍질과 부드러운 닭다리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이번에 KFC에서 새로 나온 치킨립과 바비큐통다리구이를 먹어보았는데 둘 다 맛이 괜찮았고요. 관심 있으신 분이라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