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동 떡볶이 무한리필 '마뇨떡볶이'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신림동 떡볶이 무한리필 가게인 <마뇨떡볶이> 입니다.

이 가게는 지역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가게인데, 평점도 꽤 좋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남녀노소 애용하고 있는 맛집인 것 같더라고요.

 

 

관악구 신림동 삼모더프라임타워 2층에 위치한 마뇨떡볶이를 방문하기 위해 차량을 가지고 이용했는데, 상가 지하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마뇨떡볶이 이용 가격학생 6,900원, 성인 7,900원으로 부담 없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주로 혼자 식사하러 다니거나, 많아도 2인 이서 식사를 하는데 이 날은 마뇨떡볶이에 혼자서 식사하러 방문했는데 원래는 1인 식사는 안된다고 하는데 특별히 허락해주셔서 혼자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마뇨떡볶이 이용방법은 우선 떡과 채소, 어묵, 라면・당면 사리 등 떡볶이에 넣고 싶은 재료들을 골라 담고 선호하는 맛의 가루 소스를 담아서 떡볶이를 만들면 되었습니다.

 

 

저도 취향에 맞는 떡볶이 재료들을 그릇에 담아왔습니다. 떡볶이를 끓일 육수에 가져온 떡과 어묵, 채소와 소시지 등을 넣고 소스를 넣어 불을 올려 끓여주었습니다.

 

 

떡볶이는 금세 익어서 먹기 편했고, 간도 적당해서 맛있더라고요. 같이 곁들일 소시지 튀김이나 탕수육, 감자튀김 같은 사이드 메뉴와 곁들여도 맛있었습니다. 저는 특히 떡 속에 치즈가 들어간 치즈떡이 맛있더라고요.

 

 

여러 가지 튀김 외에도 샐러드나 허니도넛, 어묵, 돈까스, 김치말이국수, 볶음밥 재료, 냉우동, 떡꼬치 등이 있어서 배고플 때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는 게 마뇨떡볶이의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 떡볶이 리뷰를 하다 보니 또 떡볶이가 당기네요. 오늘 저녁에는 같이 갈 사람 모아서 떡볶이 먹으러 다녀와야겠습니다. 이상 관악구 신림동 떡볶이 무한리필 마뇨떡볶이 리뷰를 마칩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