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엑스 깔끔한 샤브샤브 맛집, 삼성동 이대성의 진면목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12. 20. 13:31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밤낮 쌀쌀한 날씨,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왔던 삼성동(코엑스) 근처 샤브샤브 맛집 <이대성의 진면목> 가게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대성의진면목> 은 동생의 소개로 알게 되어 가끔씩 이용하는 샤브샤브 가게로, 맛도 깔끔하고 샤브샤브도 맛있었던 가게라서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대성의진면목은 ⌈SBS 생방송투데이⌋에 방영되었던 가게로, 코엑스가 위치한 삼성역과 삼성중앙역 사이에 있는 샤브샤브 전문점입니다. 저번에 이용했을 당시 깔끔한 인테리어와 정갈한 반찬들 그리고 샤브샤브 맛도 괜찮아서 인상적이었던 가게였는데, 이번에도 그때의 기억이 떠올라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삼성동 이대성의진면목 가게에 입장하기 전에 먼저, QR 코드 체크인을 해주었고, 전자출입 명부 작성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방문 시간과 개인정보를 수기 작성하는 노트도 있었습니다.

 

이미지 선택시 확대가능

 

이대성의진면목의 메뉴는 위와 같았습니다. 한우등심샤브칼국수, 복칼국수, 등심칼국수, 바다칼국수, 고기만두, 김치만두, 야채추가, 고기추가, 오늘보쌈, 닭도리꽃탕, 아귀꽃찜, 새우튀김 등이 있었습니다. 가격은 샤브샤브 기준 9,000원~ 13,000원 사이였으며,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편이었습니다. 저희는 등심 칼국수 2인분을 주문하고, 고기추가를 했습니다.

 

 

등심 칼국수에는 위와 같이 각종 반찬들과 육수, 볶음밥 재료와 칼국수 재료 등을 함께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샤브샤브 전용 육수를 끓이기 시작하였고, 곧이어 채소들과 재료를 넣고 익히기 시작했습니다.

 

 

그 사이 반찬들을 살펴보면, 반찬들이 하나같이 깔끔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추가 반찬을 원할 경우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었고, 저는 개인적으로 갓김치가 아삭아삭한 식감과 맛에 가장 맛있더라고요.

 

 

 

샤브샤브 육수에 각종 버섯과 채소들을 넣고 끓여주다가, 고기를 넣어 익혀먹었습니다. 고기추가를 했더니 고기 양이 많아서 좋긴 하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맛도 괜찮고 고기도 먹을만했습니다.

 

 

소스와 소스 그릇, 앞접시, 컵들이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고, 필요한 만큼 소스를 덜어서 고기와 함께 찍어먹었습니다. 샤브샤브 고기를 어느 정도 먹은 다음 칼국수 재료를 넣어 칼국수를 먹었습니다.

 

 

고기야 채소를 끓인 육수에 이대성의 진면목의 클로렐라 면과 만두를 넣고 끓여주었습니다. 고기도 적당히 남겨두어서 칼국수와 고기를 동시에 먹는 것도 괜찮더라고요. 끝으로 남은 국물에 죽을 끓였습니다.

 

 

죽은 계란과 함께 풀어서 먹었는데, 제가 직접 하기에 조금 스킬이 부족해서 직원에게 도움을 구하니, 직원분이 직접 만들어주셨습니다. 마무리로 죽까지 먹으니 배가 상당히 부르더라고요.

 

 

총금액은 등심칼국수 2인분에 고기 추가하여 23,000원이 나왔습니다. 이대성의진면목 가게는 전체적으로 맛도 괜찮고, 손님들도 많이 찾는 가게였습니다. 가게에 보니 유명 연예인들도 방문했던 것 같더라고요. 관심이 있으신 분은 한 번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