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돼지갈비 맛있는 하남 '송추가마골'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12. 14. 12:3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지난 9월 지인들과 함께 돼지갈비로 유명한 하남 <송추가마골>에 다녀왔습니다.

송추가마골 덕정점의 만행을 보고, 송추가마골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가 안 좋아서 한동안 이용을 안 하다가, 지인과 함께 바람 쐬러 경기도를 돌아다니다 송추가마골 하남점을 다시 찾게 되었습니다.

 

 

 

다행히도 제가 이용한 송추가마골 하남점은 건물도 깔끔하고, 실내 인테리어는 물론 덕정점의 문제를 의식해서 그런지 더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애쓰는 것 같더라고요.

 

0123456
좌우로 넘겨 메뉴를 확인하세요

 

송추가마골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송추갈비, 천해염갈비, 소왕갈비, 가마골갈비, 한우채끝등심, 한우육회&육사시미, 한돈명품구이, 늘품돼지구이, 뚝배기묵은지찜, 매콤왕갈비찜, 매생이갈비탕, 왕갈비탕, 능이갈비탕, 갈비탕, 육개장갈비탕, 방풍보리비빔밥, 돼지불고기쌈밥, 불오쌈쌈정식, 육쌈냉면, 송추갈비정식, 한돈명품구이정식, 함흥물냉면, 함흥비빔냉면, 한우육전냉면, 함흥회냉면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늘품돼지구이를 주문했습니다.

 

 

다음으로 숯불과 돼지갈비, 반찬들이 준비되었습니다. 하남 송추가마골 이용할 때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반찬들은 정갈하게 잘 나와서 손님 입장으로 참 좋더라고요.

 

 

불이 어느 정도 커졌을 때 돼지갈비를 올려 구워주었습니다. 직원이 직접 구워주시니 저희는 그저 앉아서 구워주는 고기 먹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직원들이 바쁠 때는 고기를 못 구워줄 때도 있었지만, 대부분 직원분들이 구워주시기 때문에 별도의 언급이 없는 이상 직원분에게 맡기면 먹기 좋게 구워주셨습니다.

 

 

 

이 날은 하우스 와인도 무료로 시음할 수 있도록 제공해주었습니다. 저는 1년에 술 마시는 날을 손에 꼽을 정도로 술을 잘 안 마셔서, 그냥 받아만 놓고 마시지는 않았습니다.(ㅋㅋ)

 

 

이 날 돼지갈비도 넉넉하게 주문하고, 추가로 냉면까지 시켜서 먹었습니다. 역시 배부를 때 오는 행복감은 가장 기분 좋은 것 같습니다. 요즘같이 사회적 거리두기가 격상됨에 따라, 외출을 최대한 자제하고 식사도 집에서만 먹다 보니 예전에 찍어두었던 사진들로 리뷰하는 이 순간이 제일 고통스러운 것 같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어도, 사회적 거리두기에 잘 참여해서 코로나 19 끝내야죠!! 나중에 다시 마음 놓고 식도락을 즐길 날을 기약하며, 오늘 리뷰를 마칩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