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락동 원가네칼국수, 가락시장역 칼국수 숨은맛집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가락동(가락시장역) 칼국수 숨은 맛집 <원가네칼국수> 입니다.

 

 

 

가락동 '원가네 칼국수'는 가게 크기는 작아도, 꾸준히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받아온 숨은 맛집인데요, 무려 30년 전통이라고 하니 꽤 오랜 시간 한 자리에서 운영해온 가게였습니다. 가게의 메뉴는 동지팥죽, 팥칼국수, 해물칼국수를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는 가게입니다.

 

 

원가네 칼국수의 메뉴를 살펴보시면 소고기우거지탕, 해물칼국수, 팥칼국수, 동지팥죽, 들깨칼국수, 간편보리밥, 콩국수, 강된장 등 을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금액은 8,000~ 10,000원 사이였습니다.

 

 

 

칼국수와 곁들일 밑반찬으로 깍두기, 배추김치, 열무김치를 제공하고 있었으며, 칼국수 전문점답게 김치가 맛있다 보니 김치를 따로 판매도 하고 있었습니다. 1kg에 12,000원이었고요.

 

 

저희는 해물칼국수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칼국수에는 홍합, 바지락, 새우와 함께 호박, 고추, 감자, 파 등 재료들이 투박하게 들어있었습니다. 양이 꽤 많아서 널찍한 그릇에 담겨 나왔고 둘이서 먹기에 양이 푸짐해서 든든하게 한 끼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가락동 원가네 칼국수는 종종 가락시장 인근에서 해물 칼국수 생각날 때면 방문하는 가게이고요. 팥죽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이 찾는 듯하더라고요. 관심 있으신 분은 한 번 방문하여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