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화 돈까스 맛집 마니온 생선까스 리뷰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지난 7월에 다녀왔던 강화 돈까스 맛집 <마니온> 생선까스를 리뷰해보려 합니다.

강화도에 요즘 돈까스집도 많이 생기고, 햄버거집, 카페도 많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저는 새로운 곳을 방문하는 것도 좋아하지만, 항상 새로운 가게에서 만족감을 얻는것은 아니어서, 원래 다니던 가게로 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강화도 돈까스 맛집 <마니온>도 그런 가게 중 하나인데요, 가게의 모든 재료를 직접 만들어서 파는 것은 물론이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자주 방문하게 된 곳입니다.

 

 

 

강화 <마니온>의 메뉴는 가마솥수제돈까스정식, 가마솥수제어니언돈까스, 가마솥수제생선까스정식, 냉모밀, 새우우동, 새우튀김, 만두튀김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가마솥수제돈까스정식과 가마솥수제어니언돈까스, 냉모밀은 먹어봤지만, 아직 안먹어본 메뉴인 가마솥수제생선까스정식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강화 돈까스 맛집 마니온의 가마솥 수제생선까스 정식은 위와같이 나왔습니다. 오이피클, 무김치, 소스, 샐러드, 우동 그리고 달고기로 만든 생선까스가 있었습니다. 저는 생선까스하면 비린맛이 날까봐 불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마니온의 생선까스는 다른 메뉴들처럼 맛도 좋았고, 우려했던 비린맛이 없어서 더 맛있었습니다.

 

 

 

생선까스는 바삭하게 튀겨진 형태의 메뉴였는데, 달고기라는 생선을 이용해 만들어서 적당한 두께감과 부드러운 식감이 있었습니다. 돈까스를 잘하는 가게이다 보니, 생선까스도 마찬가지로 맛있게 만들어주시더라고요.

 

 

마니온 생선까스도 생각보다 괜찮은 메뉴였고요, 기본적인 메뉴인 돈까스는 꼭 추천드리며, 색다른 맛을 원하시면 어니언 돈까스를, 생선을 좋아하시면 생선까스를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제는 자주 방문하다보니 마니온 사장님과 친해져서, 편하게 방문하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요즘 코로나 19로 야외활동을 잘 못하게 되니 다시금 방문하고 싶어 지는 가게 중 한 곳입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