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곡동 홍팥집, 가성비 팥빙수 맛집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강남구 세곡동에 위치한 가성비 팥빙수 맛집 <홍팥집> 입니다.

최근에 도곡동에 위치한 홍팥집을 다녀온 뒤, 다른 곳에도 홍팥집이 있지 않을까 해서 검색해보니 강남구 세곡동에도 홍팥집이 있길래 다녀왔습니다. 자가용 이용시 건물 내 주차가 가능하였으며, 가게 분위기도 나름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홍팥집 실내는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도곡동의 홍팥집과 마찬가지로 우드톤으로 꾸며진 실내는 따뜻한 분위기를 주었습니다. 요즘 계절이 바뀌려는지 밤낮 비도 오고, 저녁이면 쌀쌀해진 기온 탓에 팥빙수 리뷰가 늦은 감이 있지만, 그래도 가성비의 팥빙수 전문점을 찾으시는 분이 계실 것 같아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세곡동 홍팥집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단팥앙금빵, 크림치즈앙금빵, 복분자앙금빵, 생크림단팥빵, 상투과자, 못난이땅콩강정, 가마솥찐빵, 가마솥팥빙수, 녹차빙수, 밀크빙수, 가마솥단팥죽, 아메리카노, 플랫화이트, 더블샷, 맛차더블샷, 전통식혜, 수정과, 홍밀크티, 홍팥라떼, 딸기그릇, 맛차라떼 등 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홍팥집의 녹차빙수와 가마솥 팥빙수를 주문하였습니다.

 

 

 

녹차빙수와 가마솥 팥빙수의 모습입니다. 홍팥집 팥빙수는 우유빙수로 입자를 곱게 갈아서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가게입니다. 그 위에 팥과 떡을 고명으로 얹어서 1인 1 빙수 하기에도 괜찮고, 2명이서 나눠먹기에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제가 먹은 메뉴는 홍팥집 가마솥 팥빙수인데, 전에 도곡동 홍팥집에서 밀크 빙수를 먹어봤는데, 그냥 가마솥 팥빙수가 더 맛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이제는 가마솥 팥빙수로 주문하고 있습니다.

 

 

팥빙수 가격도 가마솥 팥빙수의 경우 4,500원으로 커피 가격 정도면 먹을 수 있고, 가성비 맛집답게 팥빙수에 고명들도 알차게 올라가 있어 먹기에 좋았습니다. 먹다 보면 혼자서 먹기에 양이 꽤 많아서 남기기도 하더라고요. 세곡동의 팥빙수 전문점을 찾고 계신 분이 있다면, 한 번 이용해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관련 포스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