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곡동 홍팥집, 양재역 팥빙수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5. 22. 12:44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최근에 다녀온 강남구 도곡동(양재역) 인근에 위치한 팥빙수 맛집 <홍팥집> 입니다.

도곡동 홍팥집은 최근에 이용한 팥빙수 전문점인데요, 도곡동에서도 끝자락에 위치해 거의 서초구 양재동 근처까지 가야 만날 수 있었습니다. 가게 앞 주차는 불가능했으며, 저는 인근에 주차할 장소를 발견하여 차량을 주차한 뒤 가게를 이용했습니다.

 

 

 

홍팥집 가게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도곡동 홍팥집은 100% 국내산 팥을 이용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으며, 가게 영업시간은 11:00~ 22:00 까지였습니다. 홍팥집 가게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약간 복고풍의 느낌이었습니다.

 

 

홍팥집 가게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단팥앙금빵, 크림치즈앙금빵, 복분자앙금빵, 생크림단팥빵, 상투과자, 못난이땅콩강정, 가마솥팥빙수, 녹차팥빙수, 밀크빙수, 단팥죽, 홍밀크티, 홍팥라떼, 맛차라떼, 전통식혜, 아메리카노, 플랫화이트, 더블샷(바닐라/카라멜/헤이즐넛), 맛차더블샷 등 이 있었습니다. 저는 가마솥 팥빙수와 밀크빙수, 생크림단팥빵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한 가마솥팥빙수와 밀크빙수, 생크림단팥빵이 위와 같이 나왔고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두 명이서 가볍게 즐기기에 좋았고요.

 

 

먼저 가게 분위기도 깔끔하면서 아늑한 느낌이 좋았고, 가마솥팥빙수와 밀크 팥빙수 메뉴 둘 다 맛이 괜찮았습니다. 팥 디저트 전문점답게 단팥빵도 괜찮았고, 팥빙수의 앙금도 맛이 너무 달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고명으로 떡이 올라가는데, 인절미 떡 같더라고요.

 

 

요즘 카페 같은 곳에서 팥빙수 한 번 먹으려면 8,000원~ 10,000원 가까이하는데, 홍팥집 팥빙수는 4,500원~ 5,000원 대로 부담스럽지 않아서 종종 더운 날 이용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괜찮은 팥빙수 전문점 찾고 계신다면 홍팥집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