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대입구 호타루, 봉천동 연어・보쌈 무한리필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9. 4. 12:13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저녁약속이 있어 봉천동(서울대입구역) 연어・보쌈 무한리필 전문점 <호타루> 에서 모였습니다.

공무원으로 일하는 친구와 의사로 일하는 친구랑 이것저것 얘기하느라 모인 자리였는데, 이 날은 병원장으로 일하는 친구가 한 턱 내기로 했죠.

 

 

 

저희가 이 날 봉천동 호타루에서 먹은 메뉴는 생연어회+삼겹살보쌈 무한리필 메뉴로 1인 19,900원 메뉴였죠. 그 밖에도 무한연어 세트도 있고, 육회+연어 세트, 모듬세트 등이 있었습니다. 생연어회와 삼겹살보쌈 그리고 기름떡볶이와 김치전이 무한제공되니 가성비는 꽤 괜찮아 보였습니다.

 

01234567
좌우로 넘겨보세요.

 

이 날은 손님도 적은 편이었고, 테이블도 최대한 멀찍이 앉아서 먹었습니다. 호타루의 메뉴는 위와 같았습니다. 호타루연어세트, 호타루단품메뉴, 호타루세트메뉴, 사케세트, 아사히생맥주세트, 일품요리, 볶음, 과일&샐러드, 나베(탕), 튀김, 구이, 주류 등 이 있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무한연어+무한보쌈 메뉴로 1인 19,900원이었습니다.

 

 

먼저, 기름떡볶이와 감자튀김 그리고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사실 무한리필 연어와 무한리필 보쌈을 먹으려면 사이드 메뉴격인 떡볶이나 감자튀김을 덜 먹어야 하는데, 이게 짭짤하면서 자극적인 것이 자꾸만 손이 가게 되더라고요.

 

 

 

곧이어 보쌈이 먼저 나왔습니다. 이 가게는 독특하게도 보쌈에 들기름을 뿌려 제공하는 것 같더라고요. 고기 잡내를 잡으려는건지 들기름 향이 좀 강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래도 나름 맛있었습니다. 무김치도 괜찮았고, 쌈장이나 할라피뇨도 잘 어울렸고요.

 

 

연어회도 생연어회로 제공되어 꽤 괜찮더라고요. 훈제연어 같은게 무한리필이었으면 먹다가 금세 질려서 더 못먹을텐데, 다행이도 생연어로 제공되어 많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보쌈에 연어까지 무한리필로 먹으니, 배가 부를 때까지 2접시는 먹었고요.기름떡볶이와 감자튀김도 안먹는다 해놓고 거의 다 먹었더라고요. 김치전도 주문할 수 있다는 건 잊고서 사진들에 나온 메뉴들만 먹었네요. 가성비도 나름 나쁘지 않았고 맛있게 먹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 포스팅 하였습니다. 맛집으로 보기엔 무리가 있어보이고, 안주가 먹을만한 술집 정도(?)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