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치킨 추천하는 이유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프랜차이즈 치킨의 어떤 메뉴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굽네치킨>의 '고추바사삭' 치킨을 굉장히 즐겨 먹습니다. 물론 다른 프랜차이즈의 치킨도 즐겨먹지만, 담백하고 매콤한 맛의 치킨이 당길 때는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이 많이 당기는 것 같습니다. (해당 포스팅도 광고나 협찬없이 제가 돈주고 배달앱으로 시켜먹은 후기입니다.)

 

 

 

저희 동네의 굽네치킨은 항상 서비스 메뉴를 잘 챙겨주시더라고요. 위 사진은 제가 배달앱으로 주문한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인데요, 동네의 굽네치킨 가게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캔콜라, 소금, 치킨무, 마블링・고블링소스 를 제외하고도 구운 달걀과 초코칩 쿠키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굽네치킨 가운데서도 고추바사삭 치킨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굽네치킨의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았지만, 가장 무난하고 맛있으면서도 굽네치킨 만의 특색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굽네치킨의 다른 메뉴인 볼케이노, 오리지널, 허니멜로, 갈비천왕 등도 먹어보았는데, 다른 메뉴들은 달거나 맵거나 기름기가 너무 빠져서 좀 제 취향과는 멀었는데, 고추바사삭은 적당히 바삭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있어서 더 끌리는 것 같더라고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의 성훈의 광고효과인지는 모르겠지만, 고추바사삭이 실제로 인기도 더 많고요. 오늘은 오랜만에 프랜차이즈 치킨 메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재밌게 봐주셨다면 공감과 구독하기 부탁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