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굽네치킨 추천메뉴 '고추바사삭' 치킨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2. 9. 11: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저번에 양념치킨중 가장 좋아하는 치킨집을 추천드렸었는데요 (지난리뷰 보러가기), 오늘은 오븐구이 치킨으로 유명한 굽네치킨의 가장 좋아하는 메뉴 '굽네 고추바사삭'치킨을 추천드리려 합니다.




이 날 저는 굽네치킨 강화점을 이용했는데요, 굽네치킨 강화점은 방문 포장시 2,000원 할인하고 있어서 방문포장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요즘엔 굽네치킨에 치킨만 파는 게 아니라 피자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서인지, 피자박스도 보이더라구요.



요즘 굽네치킨도 종류가 다양해지고, 심지어 피자까지 판매하고 있어 메뉴 선택의 폭이 더 넓어졌습니다. 메뉴를 간단히 살펴보시면 굽네갈비천왕, 굽네핫갈비천왕, 굽네볼케이노, 굽네오리지널, 굽네고추바사삭, 굽네딥치즈, 굽네양념치킨, 굽네시카고피자, 굽네그릴드비프갈비천왕피자 ,굽네바베큐치킨볼케이노피자, 굽네스윗포테이토허니멜로피자 등 이 있었습니다. 이 날 지인들과 같이 나눠먹으려 굽네 고추바사삭치킨과, 갈비천왕 두 가지 메뉴로 정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기름에 튀겨내는 치킨이 아니고, 오븐에서 익히는 방식이라 주문을 하고 실제 치킨을 받기까지 시간이 좀 오래 소요되었습니다. 약 30분 이상 걸린 것 같구요. 오랜 기다림 끝에 치킨 두 마리를 사가지고 왔습니다.



위쪽은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이고, 아래쪽은 굽네 갈비천왕 입니다. 각자 치킨에 따라 찍어먹는 소스의 종류가 달랐고, 콜라 1.5리터 페트가 제공되었습니다. 굽네고추바사삭은 살짝 매콤한 맛의 치킨이었고, 갈비천왕은 이름대로 갈비맛을 표현한 치킨이었습니다.



굽네 고추바사삭치킨은 굽네치킨의 베이크형태의 치킨으로 간이 된 닭고기 위에 옷을 한 겹 입혀서 구워낸 치킨입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튀겨낸 치킨처럼 바삭한 옷을 입혀줄 수 있는거죠. 매콤한 맛의 파우더와 닭에서 나오는 기름과 같이 익어서 맛있는 치킨옷이 되어 저는 이 메뉴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굽네 갈비천왕은 양념된 닭을 오븐으로 구워낸 로스트치킨에 갈비맛 양념을 버무려 내어주는 치킨으로, 단짠단짠한 맛이 있는 치킨입니다. 개인적으로 갈비천왕은 좋아하진 않지만, 지인들과 같이 나눠먹으려다보니 하나 더 추가하게 된 메뉴죠. 갈비천왕은 대신 왕중왕소스가 따로 제공되어 밥에 비벼먹을 수 있었습니다. 제 입맛에는 양념치킨은 처갓집 만한 곳이 없는 것 같구요. 굽네치킨 추천메뉴로는 '고추바사삭' 치킨을 가장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