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굽네치킨 볼케이노, 맛있게 매운 치킨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굽네치킨 볼케이노, 맛있게 매운 치킨

GeniusJW 2017.02.09 13:50


굽네치킨 볼케이노 치킨 과 고추바사삭 치킨은 아마 굽네치킨의 스테디셀러 메뉴일 텐데요, 항상 먹어본다 해놓고 못먹어본 굽네 볼케이노 치킨을 주문해보았습니다. 굽네치킨 볼케이노 가격은 17,000원 입니다.



굽네치킨 볼케이노 의 구성은 볼케이노치킨, 콜라, 멘토스, 깨소금, 마그마소스, 메추리알 2개가 들어있었습니다. 멘토스나 메추리알은 굽네치킨 매장별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다행이도 제가 주문하는 굽네치킨은 서비스가 좋은 편이군요.




항상 굽네치킨의 고추바사삭 치킨만 주문하다가, 처음으로 볼케이노 치킨을 주문해보았는데요. 개봉과 동시에 새빨간 양념은 벌써부터 매콤매콤해 보입니다. 지난번 굽네 갈비천왕은 갈비맛나는 치킨으로 새로움을 줬는데요, 볼케이노 치킨은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합니다.



굽네치킨 볼케이노는 보이는 것 처럼 정말 매콤한 양념이랑 함께 구워진 치킨인데요, 맛을 표현하자면 매콤한 불맛나는 바베큐치킨을 생각나게 하는 맛이었구요. 떡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같이 온 굽네 마그마 소스와 함께 먹으면 더 강렬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기존의 볼케이노 치킨도 맵지만, 마그마소스와 함께 먹으면 더 화끈한 매운맛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굽네치킨 메뉴를 4가지 정도 먹어봤는데요. 굽네치킨 메뉴 호감도를 매기자면 볼케이노와 고추바사삭은 비슷하게 맛있고, 다음으로 갈비천왕, 오리지널이 있겠네요.


굽네치킨 호감도

볼케이노 = 고추바사삭 > 갈비천왕 > 오리지널



굽네치킨 볼케이노 는 처음 주문해봤지만,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구요. 앞으론 굽네치킨 주문할 때 고추바사삭과 볼케이노중에 고민하게 될 것 같네요. 참, 볼케이노 치킨도 치밥하기 좋다고 하던데, 밥을 말아먹는 걸 좋아하진 않아서~~ㅎㅎ




6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