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굽네치킨 신메뉴 허니멜로 먹어봤어요~ 본문

사진・맛집・일상/음식・맛집・디저트

굽네치킨 신메뉴 허니멜로 먹어봤어요~

GeniusJW 2019.06.01 11:27


GeniusJW 입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 해 드릴 메뉴는 굽네치킨 신메뉴 '허니멜로' 순살 입니다.

굽네치킨은 평소 배달주문을 해서 먹었는데, 이 날은 강남구 자곡동 굽네치킨에 가서 먹었습니다. 저는 평소 굽네치킨 하면 '고추바사삭'치킨이 가장 시그니처[Signature] 가 되는 메뉴라고 생각하는데, 허니멜로 치킨은 어떤 특징이 있을 지 직접 먹어보기로 했죠.




굽네치킨 강남세곡점은 오픈한 지 오래되지 않았는지, 가게 내부가 깔끔했습니다. 굽네치킨은 크게 오리지널, 볼케이노, 스윗볼케이노, 고추바사삭, 갈비천왕, 핫갈비천왕, 허니멜로 로 구성되어 있구요. 토핑을 곁들이거나 사이드메뉴를 추가하여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 날 허니멜로(순살) 과 감자튀김을 같이 주문하였습니다.



케이준 감자튀김은 치즈맛 시즈닝이 솔솔 뿌려져 나왔고, 바삭바삭 잘 튀겨져서 그냥 먹어도 맛있었지만 케첩과 같이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치킨은 오븐에 구워지는 데 시간이 소요되다 보니 감자튀김이 금세 순삭되더라구요.



굽네 허니멜로 치킨은 독특하게, 치킨과 같이 나오는 소스가 있더라구요. 허니멜로 소스라는 건데 마요네즈, 겨자, 꿀, 홀그레인 머스타드 등이 들어간 소스였습니다. 허니멜로 치킨 자체도 머스타드향이 나는 치킨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단짠단짠한 맛에, 순살치킨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도 더해져 치킨너겟 처럼 간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허니멜로 소스를 곁들이면 더 강한 소스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중간에 목이 메지 않게 시원한 콜라도 한 잔 곁들여 주었고, 남은 감자튀김과 굽네 허니멜로 치킨을 마저 먹기 시작했습니다.



굽네 허니멜로 치킨은 단짠단짠하면서 머스타드의 톡 쏘는 향이 있어 독특한 캐릭터가 있는 치킨이었습니다. 맛도 좋았구요. 하지만 저는 굽네치킨 하면 '고추바사삭' 치킨이 너무 인상적이고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허니멜로는 한 번 맛 보았으니, 더 주문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ㅋㅋ



참, 강남세곡점 굽네치킨은 장소도 널찍하고, 차량 이용시 주차장을 이용하면 주차할인권이 제공되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회식 공간으로도 손색이 없었습니다. 새로운 맛을 시도해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허니멜로를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저 처럼 평소 즐겨먹는 메뉴만 고집하시는 분은 기존의 메뉴를 드시는 게 낫지 싶어요~~ㅋㅋ





7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