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굽네치킨 갈비천왕, 굽네 신메뉴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7. 1. 31. 13:11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굽네치킨 갈비천왕 입니다. 굽네치킨 신메뉴 갈비천왕은 최근에 고추바사삭을 시키며 포장박스를 보고 알게된 메뉴인데요. 새로나온 메뉴인 갈비천왕은 과연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해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굽네치킨 갈비천왕 가격17,000원 으로 제가 즐겨먹는 고추바사삭 치킨인 16,000원 보다 1,000원 비쌉니다. 보통 파채를 추가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파채를 추가할 걸 그랬나봐요..ㅠ)




굽네치킨 갈비천왕 구성은 콜라, 치킨무, 굽네왕중왕소스, 과자, 깨소금, 메추리알2개 가 있었습니다. 해당 구성은 지점별로 차이가 있다고 하는데요. 본격적으로 굽네 갈비천왕을 먹어봐야겠죠??



갈비천왕은 양념이 배어있는 치킨이기 때문에 전용용기에 담아져 왔습니다. 이름답게 갈비향이 나는 치킨이었구요. 갈비천왕 치킨은 한 입 베어물었을 때 갈비향과 은은한 불향이 나는 치킨이었습니다. 생각보단 맛이 괜찮았죠. 같이온 굽네 왕중왕 소스를 접시에 담아보았습니다.




굽네 왕중왕 소스는,, 갈비천왕의 소스와 달리 약간 스모크향이 나는 갈비 양념장을 생으로 먹는 느낌(?)이 났습니다. 잘 어울린다는 말도 많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날음식 먹는 느낌이라 기분이 썩 좋진 않았습니다. 보통 이것과 치밥을 해서 먹더라구요.



굽네치킨 갈비천왕은 맛이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왕중왕 소스는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갈비맛 치킨이라 색다른 시도라서 먹어봤는데, 은근 잘 어울리고 괜찮았습니다. 불맛도 나구요. 하지만 그래도 순위를 매기자면,,


굽네치킨 호감도

고추바사삭 > 갈비천왕 > 오리지널



신메뉴 굽네치킨 갈비천왕 맛은 괜찮았지만, 약간 느끼할 수 있다는 점에서 파채추가는 한 번 시도해볼만 하구요, 치밥은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밥비벼먹기엔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새로나온 메뉴라 한 번 먹어봤는데, 자주먹기엔 물릴 것 같구요. 요즘 체험단 블로그를 통해 엄청 홍보중이던데, 개인적 취향에 맞춰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추바사삭이 더 좋아서 꼭 먹어보라 추천은 안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