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화도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4. 11. 12: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치킨 <굽네치킨 : 고추바사삭>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저는 굽네치킨 강화점을 종종 이용하는데, 지인들과 함께 먹으려고 방문하게 되었죠. 요즘 연예인 방성훈 씨가 광고하고 있는 치킨이기도 하죠, 가게에는 방성훈 씨의 포스터가 벽면을 장식하고 있더라구요.




굽네치킨 강화점은 배달도 가능하지만, 강화도가 워낙 넓은 데다가 배달하면 안 그래도 익혀지는 데 오래 걸리는 치킨이 더 오래걸려서, 자가용을 가지고 치킨집에 미리 주문한 뒤 가서 받아오는 게 편하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앞서 말씀드렸던, 연예인 성훈이 광고 모델인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 입니다. 고추바사삭 치킨은 매콤한 베이크 형태의 치킨인데, 이상하게 여러차례 주문해봐도 바삭한 식감은 별로 없더라구요.



저는 굽네치킨을 처음 접한것도 고추바사삭 치킨이었고, 현재 까지도 즐겨먹는 치킨이 고추바사삭 치킨인데 아무래도 질리지 않는 맛이 있기 때문이죠. 게다가 강화점은 방문 포장시 2,000원 할인을 해주어 가격도 꽤 괜찮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포장 된 치킨과 과자 등을 들고 지인의 가게로 달려갔습니다. 고추바사삭 치킨 2마리와 갈비천왕 1마리, 케이준감자 1개를 주문하니 콜라도 넉넉하게 주셨더라구요. 이제 치킨의 포장을 뜯어 맛을 봐야겠죠.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매콤한 맛의 고추바사삭 치킨은 부담스럽게 매운 맛이 아니라 적당히 매콤한 정도여서 아이들도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고추바사삭 치킨은 고블링, 마블링 소스가 함께 제공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고블링소스가 더 매콤해서 좋더라구요. 마블링소스는 더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있었구요. 두 소스 모두 다 치킨과 잘 어울렸습니다.



치킨을 정신없이 먹느라, 정작 갈비천왕과 케이준 감자튀김은 사진도 찍지 않았더라구요. 나중에 기회되면 또 보여드리는 것으로 하구요.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ㅎㅎ)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