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GeniusJW

강화 버거히어로, 강화도 수제버거 맛집 본문

맛집・여행・리뷰/음식・맛집・디저트

강화 버거히어로, 강화도 수제버거 맛집

GeniusJW 2020. 2. 10. 14:51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강화도유명한 수제버거 맛집 <버거히어로> 를 여러분께 소개 해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강화 버거히어로는 이미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강화 여행지로 알려진 가게입니다. 바닷가를 배경으로 볼 수 있는 이 가게는 저도 강화도에 종종 가게되면 이용하고,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있는 수제버거 맛집 입니다.




강화도 버거히어로는 하루 15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는 수제버거 전문점으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714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영업을 하며, 매주 화요일은 휴무로 운영중인 가게입니다. 가능하시다면 유튜브 영상 구독과, 좋아요, 댓글도 부탁드립니다.



버거히어로 가게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가게가 나옵니다. 가게는 레트로한 분위기로 잘 꾸며져 있었는데요, 각종 소품들부터 의자 벽면에 포스터 까지도 감성이 넘치는 게 사진찍기 정말 좋은 장소였지요.



아무래도 바다가 배경인 수제버거 맛집이다보니, 창가쪽 자리는 이미 손님들이 다 앉아있었고, 저는 창가가 안보이더라도 조금 편하게 먹으려고 넓은 자리를 찾았습니다. 버거히어로는 매일아침 1등급 원유 무가염 버터와 감자를 넣어 반죽한 번을 사용하며, 매일아침 얼리지 않은 싱싱한 프라임급 척아이롤 소고기를 갈아넣어 패티를 만든다고 합니다. 주문즉시 조리하기 때문에 조리시간이 조금 소요되는 점도 강조되어 있었습니다.



다행이 한정수량인 150개 안으로 들어가 주문할 수 있었고, 버거히어로의 메뉴는 오리지널버거, 더블버거, 베이컨버거, 치킨버거, 불고기버거, 새우버거 가 있었습니다. 가격은 세트메뉴 기준 11,900원~ 14,900원 대 로 조금 비싼편이지만, 요즘 프랜차이즈 햄버거 전문점인 버거킹의 가격도 대부분 1만원을 넘어가다보니, '조금만 더 보태면 수제버거를 맛볼 수 있다' 라고 생각하니 가격이 부담스럽지만도 않았습니다. 저는 '더블버거세트'와 음료는 '닥터페퍼'를 주문하였습니다.




진동벨을 받고 자리에 앉아서 매장의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자리가 붙어있지 않고 널찍하게 떨어져있어서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고, 전체적인 인테리어도 블로그 운영하는 사람으로써 사진찍기에 좋았습니다.



곧이어 주문한 버거히어로의 더블버거가 준비되었고, 진동벨을 반납하고 메뉴를 자리에 가지고 왔습니다. 구성은 감자튀김+케첩, 햄버거, 콜라, 얼음잔으로 되어있었습니다.



메인인 햄버거도 먹음직스럽게 생겼고, 감자튀김도 큼직큼직해서 먹기에 좋았습니다. 안 그래도 배고팠었는데, 버거히어로에서 만든 갓 만든 수제버거를 보니 사진찍는동안에도 군침이 나더라구요.



버거히어로 더블버거는 감자번에 스페셜소스, 토마토, 로메인, 구운양파, 체다치즈 2장, 소고기패티 2장이 들어간 버거였습니다. 고소한 체다치즈에 그릴향이 있는 육즙 가득한 수제패티에 구운양파와 신선한 로메인, 토마토는 아삭한 식감과 향을 더해주었습니다.



한 손에 잡기도 힘든 크기의 햄버거는 크기가 크기 때문에 먹을 때 내용물이 흐르지 않게 조심해야 했습니다. 강화도 수제버거 맛집으로 정말 분위기와 맛 두루 만족스러웠구요. 날씨가 좋다면 야외 테이블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부족한 실력에 영상도 계속 만들고 있는데, 많은 관심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관련 포스팅



1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