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78치킨앤버거' 역대급 아이스크림 햄버거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8. 1. 18:45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역대급 무더위에 어울리는(?) 이색 햄버거를 판매하는 <678치킨앤버거> 입니다.

제가 방문한 가게는 678치킨앤버거 신촌서강대점으로, 햄버거에 아이스크림을 넣어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설마 했던 메뉴인 아이스크림 버거가 있다니, 실제로 확인해보러 서울 마포구로 향했습니다.

 

 

678치킨앤버거 신촌서강대점은 서울 마포구 신수동 81-59, 2층에 위치해 있었고, 가게에 주차공간은 협소하거나 없었습니다. 실내는 깔끔한 인테리어에 널찍했고, 가게 사장님도 친절하셨습니다.

 

 

 

메뉴는 고추레전드버거, 678고추바이브, 678바이브, 딥치즈바이브, 핫치킨파마산갈릭, 핫치킹바이브, 클래식딥치즈바이브, 클래식파마산갈릭, 치킹바이브, 핫치킹선데바이브, 고추크러시치킨, 골든빠삭킹치킨, 어마마요치킨, 시그니쳐양념치킨, 소이갈릭고추크러시치킨, 크레이지윙, 핫윙, 오지치즈프라이, 갈릭버터프라이, 후렌치프라이, 고구마프라이&갈릭마요, 국물떡볶이, 치즈볼, 소떡소떡, 코울슬로 등이 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내슈빌치킨이 들어가는 '핫치킹 선데 바이브' 입니다. 참고로 이 가게는 매일 저녁 5시 매장에서 버거나 치킨 주문할 경우 메뉴 당 생맥주 300cc 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저도 마실 수 있었지만, 아쉽게도 자가용을 가지고 가서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곧 주문했던 핫치킹 선데 바이브가 나왔고, 설마 했던 아이스크림이 실제로 올라가 있었습니다. 가게에 에어컨을 틀었지만 더운 날씨는 어찌하지 못하는지 아이스크림이 나오기 무섭게 녹아내리기 시작했습니다.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었는데, 매콤한 내슈빌 치킨에 메이플 시럽까지 더해서 단짠 맵싸한 맛이 있었습니다.

 

 

 

저는 치킨의 맵기를 3단계 중 2단계를 선택했는데, 매콤한 치킨을 아이스크림이 중화시켜줘 맛이 적당하고 좋았습니다. 다만 뜨겁고 차가운 재료가 동시에 있다 보니, 이가 더 시린 느낌이 있었고,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아이스크림이 자꾸 녹아내리다 보니 손으로 집어먹기는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여러분이 알고 계신 독특한 햄버거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