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종로 서비스 좋은 삼겹살 맛집 '미금수뿔'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대구 중구 종로에 위치한 서비스 좋은 삼겹살 맛집 <미금수뿔>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사실 대구 미금수뿔을 찾은 이유는 '미식가용 삼겹살' 을 맛보기 위해 방문하였지만, 이 날 제가 주문하려던 미식가용 삼겹살은 이미 재료가 다 소진되어 일반 삼겹살을 주문해야 했습니다.

 

 

미금수뿔은 대구 중구 종로2가 2-2, 1층 에 위치한 가게로, 대구 종로 인근 먹자골목 중에 꽤 인기 있는 가게인 것 같더라고요. 대구 미금수뿔은 손님이 많아서 대기 예약 줄에 이름을 적고 제 차례가 올 때까지 기다린 다음 가게에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대구 미금수뿔의 메뉴부터 살펴보시죠. 메뉴는 미식가용 삼겹살,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염통 꼬치, 냉면, 따닥이 볶음밥, 미금라면, 간장계란밥, 계란찜, 된장찌개 등이 있었습니다.

 

 

가게에 들어가 자리를 잡고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저희는 원래 미식가용 삼겹살을 주문하려 했지만, 재료 소진이 되어 삼겹살과 목살로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이 세팅되었고 곧이어 주문한 고기가 나왔습니다.

 

 

불판 위의 고기가 먹기 좋게 익기 시작했습니다. 고기는 두툼하게 썰어져 식감이 좋았고, 육즙도 어느 정도 있어서 맛이 좋았습니다. 고기와 같이 명이나물이나 백김치 등 반찬을 곁들이니 좋았고, 부족할 경우 서빙하는 직원분께 요청드리면 새로 가져다줬습니다.

 

 

고기를 먹고 있을 때 직원분이 불판을 갈아주시면서 이것저것 서비스를 챙겨주시더라고요. 염통 꼬치도 서비스 중 하나이고, 라면이나 볶음밥 같은 메뉴들도 서비스로 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같이 간 친구는 라면을 좋아해서 서비스로 제공되는 라면을 먹었는데,

 

 

 

미금수뿔 라면은 대파와 고춧가루를 팍팍 풀어넣어 얼큰한 게 특징인 라면이었습니다. 친구는 찜질방 라면 같다고 했는데, 면도 꼬들꼬들하게 삶아져 맛이 좋더라고요. 자연스럽게 고기를 추가 주문하게 되었고, 계속해서 서비스를 챙겨주시니 생각보다 배가 금세 부르더라고요. 그밖에 반찬들도 계속 리필해주셔서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나왔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이용해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고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미식가용 삼겹살을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ㅋㅋ)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