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버거스올마이티 신월성점, 달서구 수제버거 맛집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대구 달서구 월성동 <버거스올마이티 신월성점> 입니다.

'버거스올마이티'는 이름처럼 햄버거를 판매하는 대구 수제버거 맛집입니다. 검색을 통해 알게 된 '버거스올마이티 신월성점'은 친구와 함께 식사하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대구 달서구 월성동 버거스올마이티 건물 내 지하주차장이 있어 주차가 편리했고, 가게는 널찍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였습니다. 매장은 2층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1층은 주로 포장을 하는 손님들이 이용하는 것 같았고, 2층에서 주로 식사를 하더라고요.

 

 

 

햄버거 주문을 위해 메뉴를 살펴보았습니다. 크게 아메리칸 치즈버거와 그릴드 치킨버거로 나뉘었고, 감자튀김은 프렌치프라이, 케이준프라이, 해쉬브라운, 웨지양념감자, 칠리치즈프라이 이렇게 있었습니다. 친구와 저는 각각 콰트로치즈버거, 트리플치즈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디스펜서를 이용해 직접 담아갈 수 있었습니다.

 

 

메뉴를 받아서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2층은 식사만 하는 공간으로 조금 더 여유로운 분위기였습니다.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할라피뇨와 케첩 등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버거스올마이티 햄버거는 수제버거답게 버거의 번부터 독특함을 보여주었습니다. 버거 번은 국가대표 제빵사 고영원 셰프와 함께 연구 개발하였다고 하는데, 실제 촉촉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좋았습니다. 그밖에 적양파와 볶은양파, 아메리칸 치즈, 100% 소고기 패티가 들어가서 풍미가 좋고 육즙이 있었습니다.

 

 

 

콰트로 치즈버거라서 햄버거가 조금 느끼하긴 했지만, 햄버거에 들어가는 소고기 패티도 고소하고 치즈도 패티의 열기에 잘 녹아서 맛이 좋았습니다. 생양파의 아삭한 식감과 구운 양파의 달달한 맛까지 있었습니다. 대구 버거스올마이티의 수제버거는 약간 느끼했지만 꽤 완성도 높은 수제버거였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