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기동 '이음스시' 김포 라베니체 초밥 맛집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김포시 장기동 라베니체 초밥 맛집 <이음스시> 입니다.

 

 

이음스시는 김포에서 일하는 지인의 사무실에 방문했다가 점심식사로 방문한 곳으로,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스시집이었습니다.

 

 

 

김포 장기동 이음의 메뉴는 런치스페셜, 이음스시정식, 이음스시정식스페셜, 이음스시정식프리미엄, 어린이정식, 이음사시미정식, 이음사시미정식프리미엄, 모듬사시미, 사케동, 카이센동, 지라시스시, 간장새우덮밥, 회덮밥, 튀김우동, 나가사끼짬뽕, 왕새우튀김, 치킨가라아게, 나가사끼짬뽕탕, 차돌박이숙주볶음, 단품스시(연어, 광어, 도미, 간장새우, 단새우, 초새우, 계란말이, 참치, 고등어보우즈시, 한우, 타코와사비군함, 연어알군함) 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김포 이음스시의 자완무시, 샐러드, 스시(광어, 연어, 도미, 제철생선, 초새우, 청미새우, 계란말이), 일품우동이 나오는 런치 스페셜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손 닦을 물티슈와 자완무시(일본식계란찜)가 나왔습니다. 우선 물티슈를 이용해 손을 닦은 다음 자완무시를 먹었습니다. 자완무시(계란찜)는 푸딩같이 부드러운 식감이었고, 조그마한 새우가 들어있었습니다. 초밥이 나오기 전 샐러드도 함께 나왔습니다.

 

 

이음스시의 런치 스페셜 초밥은 생와사비와 함께 나왔고, 광어, 연어 도미, 제철생선, 초새우, 청미새우, 계란말이 초밥이 나왔습니다. 초알못(?)인 제게 이음스시의 초밥은 크게 특별할 것은 없었고, 깔끔 담백했습니다.

 

 

 

이음스시 런치 스페셜의 유부 조각과 어묵 등이 포함된 우동이 나왔습니다. 초밥에 샐러드, 자완무시, 우동까지 먹으니 배가 꽤 부르더라고요. 김포 장기동 라베니체 깔끔한 스시집 찾으시는 분이 있다면 '이음' 한 번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