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삭한식당 방이동 바삭한 돈까스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12. 29. 11:24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송파구 방이동 수제 돈가스 맛집 <바삭한식당> 입니다.

 

 

방이동 바삭한식당은 최근에 방문해보니, 가게 인테리어가 리뉴얼되었더라고요. 메뉴는 돈까스, 돈까스곱빼기, 치킨까스, 치킨까스곱빼기, 샐러드추가, 밥추가 등이 있었습니다. 돈까스 종류는 안심 종류만 있었고, 가게 영업시간은 11:30~ 20:00 까지였고, 14:30~ 17:30 까지브레이크 타임이었습니다. 월요일, 일요일 휴무도 있으니 잘 확인하여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기본 돈까스를 주문하였고, 이 날 재료 소진이 되기 전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장님께서는 평소보다 양이 조금 적게 나가는 것에 대해 미안하다며 음료수를 서비스로 제공해주셨습니다.

 

 

 

방이동 바삭한식당의 돈까스 소스는 매콤한 맛과 기본 맛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방문하면 매콤한 맛의 소스를 더 추천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돈까스가 튀긴 음식이다 보니 느끼할 수 있기 때문에 느끼함을 잡기 위해서 매콤한 소스를 고르면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요즘은 장국과 반찬을 직접 가져다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예전엔 장국은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있던 것 같았는데, 직접 가져다주시니 편리하긴 하더라고요. 반찬으로는 배추김치와 무 피클이 나왔습니다.

 

 

 

기호에 맞게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되었고, 밥은 흑미를 섞고 갓 지어서 맛이 좋았습니다. 재료 소진이 될 무렵 방문해서 아무래도 다른 날보다 돈까스가 조금 퍽퍽한 느낌은 있었지만, 여전히 맛이 좋았고 같이 갔던 동생도 만족스럽게 먹었다고 하더라고요. 식사 마치고 나갈때까지 바삭한식당 사장님께서는 식사에 만족했는지 물어봐주셨고, 다음에 오면 더 잘 해주시겠다고 하시더라고요. 바삭한식당의 사장님은 젊은 분이었는데, 열정도 있으시고 무엇보다도 돈까스가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