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량진 컵밥거리 : 왕왕 이모네 컵밥 후기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노량진의 명물 컵밥거리에 위치한 <왕왕 이모네컵밥> 이용후기 입니다.

노량진 컵밥 거리에 가면 컵밥 전문점 <왕왕 이모네컵밥> 을 포함한 23개 점포가 있는데, 컵밥도 있고 닭꼬치, 라멘, 떡볶이, 곱창볶음, 수제비, 쌀국수 등이 있었습니다.

 

 

노량진 컵밥 거리의 모습과 컵밥거리 안내도 입니다. 노량진와플, 옛날떡볶이, 베트남쌀국수, 다미네삼겹살컵밥, 왕왕이모네컵밥, 생닭꼬치, 오가네, 유메나라멘, 현주네베이컨컵밥, 최고의맛집, 컵밥매니아, 노량진폭탄밥, 먹쇠's큐브스테이크, 치킨카레떡볶이, 만나흑미컵밥・토스트, 은영이네 떡・튀・순, 꽃이피네꼬치피네, 노량진수제비, 레알컵밥 등 컵밥거리에는 컵밥 외에도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든든한 한 끼 식사가 가능했습니다.

 

 

 

저희는 노량진 왕왕 이모네 컵밥 가게를 이용했습니다. 컵밥에 김치볶음, 계란, 비엔나, 스팸, 숙주, 콘은 기본으로 들어가고, 치즈나 삼겹살, 오리, 참치마요, 마파제육, 함박갈비, 소불고기를 기호에 따라서 선택하여 주문하면 되었습니다. 가격이 3,000원~ 6,000원 사이니까 부담 없이 배불리 식사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인 것 같더라고요. 저와 친구는 짜렐라치즈삼겹, 짜렐라치즈참치마요를 주문했습니다.

 

 

왕왕 이모네 컵밥에 들어가는 기본적인 재료는 미리 만들어져 있지만, 달걀프라이나 스팸 같은 경우에는 자리에서 직접 불판에서 익혀주시더라고요. 컵밥 1개에 3,500원인데 김치볶음도 들어가고, 치즈와 스팸, 삼겹살, 계란, 비엔나소시지, 숙주, 콘까지 들어가니 꽤 배불리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짜렐라치즈참치마요' 와 '짜렐라치즈삼겹' 컵밥이 나왔습니다. 컵밥의 사이즈도 꽤 크고 가격에 비해서 양도 제법 푸짐해서 일단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제 맛을 한 번 봐야겠죠?

 

 

 

컵밥에 김가루도 들어있고 달걀프라이와 햄, 삼겹살 등이 들어가 맛있었습니다. 달리 생각하면 마요네즈도 들어가고 삼겹살도 들어가고, 햄, 기름 등이 들어가니까 조금 느끼하다고 생각도 들었습니다. 볶음 김치나 삼겹살의 경우 미리 만들어져 있던 거조금 뻣뻣하거나 식어서 아쉬웠지만 3천 원대의 메뉴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가 푸짐한 게 좋았습니다. 이 외에도 컵밥거리에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는 노점들이 있으니 다양한 메뉴들을 시도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