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동 고릴라수제버거&컵밥 가성비 맛집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한 수제버거와 컵밥 전문점 <고릴라수제버거&컵밥> 신대방점 입니다.

관악구 신림동 499-54 에 위치한 <고릴라수제버거&컵밥> 신대방점은 저녁에 간단하게 식사를 할 곳을 찾아보다가 방문하게 된 가게로, 가성비가 괜찮기로 유명한 가게였습니다. 이 곳은 처음 이용했는데, 개인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프랜차이즈로 운영되는 가게인 것 같더라고요.

 

 

 

고릴라수제버거&컵밥 가게는 원래 신림동에 위치한 가게이지만, 신대방역과 가까워서 신대방점으로 불리는 것 같습니다. 가게의 크기는 작은 편이지만 메뉴만큼은 다양하더라고요. 컵밥 종류만 해도 10여가지 되어 보였고, 떡볶이와 수제버거 등 약 40여 가지 메뉴가 있는 듯하였습니다.

 

 

고릴라수제버거&컵밥의 메뉴를 자세히 살펴보시면, 햄버거, 불고기버거, 치즈버거, 불고기치즈버거, 핫바베큐버거, 통새우버거, 갈릭버거, 갈릭핫도그, 치킨까스버거, 더블버거, 더블치즈버거, 스파이시통살치킨텐더버거, 강정버거, 핫도그, 불고기핫도그, 핫스파이스핫도그, 참치마요컵밥, 김치볶음컵밥, 고추장컵밥, 스팸김치컵밥, 떡갈비김치컵밥, 치킨마요컵밥, 참치김치컵밥, 참치고추장컵밥, 김치삼겹살컵밥, 고추장삼겹살컵밥, 치킨김치마요컵밥, 등심돈까스도시락, 쏘치킨도시락, 모듬컵밥, 감자튀김, 치즈스틱, 컵라면, 치킨텐더, 소세지 등이 있었습니다. 메뉴의 가격대2,000원~ 5,500원 선 으로 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메뉴가 준비되는 동안 가게의 모습을 찍어보았습니다. 패티와 재료들은 신선하게 관리된다고 적혀있었고, 원산지 표기를 보니 닭고기를 제외한 대부분의 재료를 수입 식자재를 사용하여 가격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햄버거와 컵밥을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김치볶음 컵밥은 제가 상상하기엔 김치볶음밥을 떠올리며 주문했는데, 볶은 김치가 들어간 컵밥이더라고요. 옥수수콘과 볶은 김치가 있는 메뉴였는데, 먹을만했는데 김치볶음밥을 떠올리고 주문해서 그런지 배신감이 조금 몰려오더라고요.(ㅋㅋ)

 

 

햄버거는 나름 패티도 두껍고 먹을만했습니다. 채소도 신선한 편이었고, 치즈도 들어있는 게 괜찮았습니다. 맛도 나름 먹을만했고요. 퀄리티는 편의점 햄버거와 롯데리아 사이의 어느 지점인 것 같았고, 컵밥의 배신감만 아니었다면 먹을만했던 메뉴였습니다.

 

 

처음으로 고릴라수제버거&컵밥을 먹어보았는데, 가격 대비 퀄리티 나쁘지 않아 보였고, 가볍게 한 끼 먹기엔 괜찮아 보였습니다. 자주 먹기엔 좀 아쉬운 점도 있지만 가끔 가볍게 끼니를 때우기엔 좋을 것 같았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이런 가성비 메뉴들도 포스팅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