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바위감자탕 가락동 감자탕 맛있는 집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저는 송파구 가락동<금바위감자탕> 가게를 종종 이용합니다.

가락동 금바위감자탕은 송파구 가락동에서 감자탕 맛있는 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오랜 시간 동안 가락동에서 사랑받아온 감자탕 맛집입니다.

 

 

저는 금바위감자탕의 감자탕 중 자를 시켰습니다. 평소에 다닐때는 뚝배기에 제공되는 해장국을 주문했는데, 이 날은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기 위해 전골메뉴인 감자탕을 주문했습니다. 금바위감자탕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반찬은 당근과 고추, 배추김치, 깍두기가 제공되었고, 감자탕에 넣을 수제비와 당면이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감자탕 전골에는 큼직한 돼지등뼈와 감자, 우거지, 대파, 깻잎 등 채소가 많이 들어가 국물이 진하고 맛있었으며, 고기도 부드럽게 삶아져서 먹기 좋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감자탕 중 자는 36,000원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양도 많고 여럿이서 먹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금바위감자탕의 감자탕이 어느 정도 끓었을 때 고기를 건져내서 먹었습니다. 감자탕의 고기는 큼직큼직해서 먹기에 좋았고, 앞서 설명한 것처럼 양도 넉넉해서 꽤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국물의 간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서 요즘같이 쌀쌀해지는 날씨에 먹기 참 좋은 메뉴였죠.

 

 

 

오늘 감자탕 포스팅을 하려니 저녁에 감자탕이 먹고 싶어 집니다. 오늘 저녁 여러분도 따끈한 국물에 푸짐한 고기까지 들어있는 감자탕 어떠세요? 관심 있으신 분은 가락동 금바위감자탕을 이용해보셔도 좋습니다.(ㅋㅋ)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