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효자골 신림동 가성비 감자탕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9. 24. 11:1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신림동 가성비 감자탕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 가게는 기본 뼈해장국을 주문하면 [달걀프라이]를 서비스로 주고, 감자탕을 주문하면 [이 메뉴]를 주는데요. 독특한 서비스의 감자탕 맛집은 신림동 <효자골> 입니다.

 

 

관악구 신림동 1427-17에 위치한 이 가게는 평점도 괜찮고, 감자탕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가게로 맛도 괜찮다고 소문난 가게였습니다. 가게 내부도 깔끔한 편으로 식사하기에 꽤 괜찮은 장소였습니다.

 

 

 

효자골 감자탕 짧은 동영상 리뷰

신림 '효자골' 감자탕 전문점에 대한 유튜브, 인스타그램용 짧은 동영상도 찍어보았습니다. 그럼 이제 신림동 감자탕 맛집 <효자골>을 살펴보러 가실까요?

 

사진 선택 시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음.

 

효자골의 메뉴를 이렇습니다. 감자탕, 철판삼겹살, 볶음밥, 뼈해장국, 콩나물해장국, 뼈추가, 떡・라면・수제비추가, 야채추가, 우거지추가 등이 있었습니다. 혹시 여러분도 효자골 메뉴의 특이한 점을 눈치채셨나요? 효자골 감자탕을 주문하면 [철판삼겹살]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감자탕 주문에 '철판삼겹살'이라니 독특한 구성에 놀랐는데, 뼈해장국도 다른 감자탕집과는 다르게 구성이 다양하고 알차더라고요. 일단 배추・무김치, 채소들은 대부분 식당에서 제공하는 것과 동일하지만 샐러드나 달걀프라이는 기본 반찬으로 제공되는 곳이 잘 없는데, 효자골 감자탕 가게는 기본 반찬으로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감자탕은 들깨가루가 솔솔 뿌려져 구수한 맛이었고, 고기도 적당히 들어있었습니다. 뼈해장국 1인분 가격이 8,000원인데 가격으로는 일반 해장국집이랑 비슷한데 효자골은 반찬이나 구성이 더 좋은 것 같고요.

 

 

 

나중에 밥 까지 말아서 먹으니 속이 든든하더라고요. 근처 서울뼛국(링크)이 칼칼하고 뼈를 푸짐하게 쌓아 올려주었다면, 이 가게는 여러 가지 밑반찬으로 배불리 식사할 수 있는 가게였습니다. 각각 감자탕집마다 서비스가 다르고, 맛도 다르다 보니 블로그의 소개는 참고 정도로 봐주시고 맛있는 식사 하세요. :)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