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클피자 먹어보니 의외의 맛! (feat.59쌀피자 신대방남부역점)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8. 15. 15:11

본문

반응형

피클피자의 모습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59쌀피자 신대방남부역점> 에서 만든 '피클피자' 입니다.

'피클피자'는 59쌀피자 신대방 남부역점 사장님이 시도했던 여러 가지 피자 중에 하나로, 사장님 지인들로부터 가장 좋은 평(?)을 받은 메뉴라고 합니다. 사장님은 제가 블로그를 운영한다고 말씀드리니 "한 번 먹어보고 리뷰해볼 생각이 없는지" 의사를 물었고, 저는 흔쾌히 수락하고 59쌀피자 신대방남부역점 사장님의 시행착오(?) 끝에 만들어진 피자 중 하나인 피클 피자를 먹어보겠다고 했죠.

 

 

'피클'은 피자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조합인 것은 알겠는데, 피자위에 토핑으로 사용되는 것은 아무리 생각해도 무리수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피클을 좋아하지 않아서 피자와 함께 오는 피클들은 바로 버렸는데, 그 피클로 피자를 만든다니 놀랍기도 하고 실망감이 있을까 봐 걱정도 되었습니다.

 

 

59쌀피자 신대방남부역점 '피클피자'의 모습

 

그리하여 59쌀피자 신대방남부역점 사장님의 피클피자를 받아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피클피자는 생각하는 것처럼 다른 토핑은 없었고 피클과 치즈로 구성된 피자였습니다. 제가 평소 선호하지 않는 음식인 피클로 만든 피자라니 비주얼부터 조금 충격이었죠. 그런데 피클이 들어가서 자극적이고 신 맛에 거부감이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피자의 향은 나쁘지 않더라고요.

 

 

피자위에 토핑 된 피클들은 보기만 해도 거부감이 들었지만, 실제로 들고 먹어보니 의외로 나쁘지 않더라고요. 제 소셜 미디어에 게시글로 공유하니 친구들의 반응은 "기괴하다" 고 하기도 하고 "맛있냐?" 는 반응들이 많았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정말 의외로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피자의 고소한 치즈와 갈릭소스 그리고 새콤한 피클의 조합은 고기가 없어도 맛이 좋았습니다. 의외로 오이의 식감이 거부감도 안 들었고, 치즈와 부드럽게 조화를 잘 이루어서 놀라면서 자꾸 먹게 되더라고요.

 

 

 

59쌀피자 사장님의 추천으로 피클피자를 먹어보았는데, 정말 생각지도 못한 의외의 맛이어서 놀랐고 피클을 싫어하는 제게도 거부감 없는 맛이어서 신기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사장님이 시도했던 다른 피자들도 맛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나중에 또 기회 된다면 메뉴에도 없는 신기한 피자를 리뷰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ㅋㅋ)

 

"모습은 기괴하지만 먹어보면 의외로 맛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