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9쌀피자 가성비 메뉴 '오굿박스' 후기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최근에 신림동 <59쌀피자> 가게에서 '오굿박스'라는 가성비 메뉴를 발견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59쌀피자는 원래도 가성비의 피자를 판매하기로 유명한 가게인데, 그 중에도 가성비 메뉴가 있길래 궁금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과연 가성비 메뉴인 오굿박스의 구성은 어떻게 될까요?

 

 

관악구 신림동 59쌀피자는 커다란 현수막으로 17,900원에 먹을 수 있는 오굿박스를 홍보하고 있었습니다. 59쌀피자 '오굿박스'슈퍼 콤비네이션 피자 레귤러 사이즈와 치킨텐더, 치즈 스파게티, 양념감자와 웨지감자를 세트로 구성하고 있었습니다.

 

 

 

오굿박스의 가격은 앞서 설명한 것처럼 17,900원이었습니다. 이 날 배가 많이 고파서 가성비 메뉴를 골랐는데, 피자 포장을 들고 얼른 집으로 돌아와 피자를 먹을 생각에 들떴습니다.(ㅋㅋ)

 

 

집으로 돌아와 신림동 59쌀피자 신대방남부역점의 전단지를 보니, 그림판으로 직접 그린듯한 독특한 디자인이 재미있었습니다. 궁금해서 찾아보니 신림동의 59쌀피자 전단지만 이렇게 만들어진 것 같더라고요.(ㅋㅋ)

 

 

59쌀피자 오굿박스의 모습은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레귤러 사이즈의 슈퍼 콤비네이션피자는 실제로 보면 피자의 크기가 좀 많이 작아보이는데, 실제로 양념・웨지감자와 치킨텐더, 치즈스파게티까지 먹다보면 양이 제법 많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우선 슈퍼콤비네이션 피자를 손으로 들어본모습입니다. 크기는 조금 작은 듯 하지만 바로 만들어서 그런지 쫄깃한 도우와 제법 토핑도 많이 올라가서 맛이 좋았습니다.

 

 

치킨텐더는 굉장히 바삭한 식감의 치킨이었습니다. 양념치킨 소스가 함께 제공되었는데, 치킨텐더의 양이 제법 많아서 먹다가 보면 배가 은근히 부르더라고요. 하지만 아직 메뉴가 남아있죠.

 

 

치즈 스파게티의 베이스는 토마토 스파게티인데, 이름처럼 피자치즈가 듬뿍 올라간 형태의 스파게티였습니다. 물론 파스타 전문점은 아니기에 고급스러운 맛은 아니었지만, 17,900원 피자집 오굿박스에 포함된 스파게티의 가성비를 생각하면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는 그런 메뉴였습니다.

 

 

웨지감자와 양념감자는 약간 매콤한 맛이 있는 케이준 감자였습니다. 감자 역시 양이 적은 편이 아니어서 먹다 보면 은근 배가 많이 부른 메뉴였습니다. 59쌀피자 오굿박스는 2명이서 먹는다면 괜찮겠지만, 1명이서 먹는다면 양이 꽤 많아서 벅찰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59쌀피자 오굿박스는 치킨 한 마리 정도의 가격인 17,900원 으로 피자와 치킨텐더, 파스타, 감자튀김까지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아니 갓성비 메뉴였습니다. 2인 이서 먹기에 괜찮은 메뉴였고, 혼자서 먹는다면 이틀간 먹어도 부족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여러분도 가성비의 피자 메뉴를 찾고 계신다면 59쌀피자 오굿박스 한 번 도전해보시는 것 어떨까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21.07.17 16:43
    요즘 쓸데없이 외식 메뉴 많이 비싼데 이런 갓성비템 나오면 눈여겨 보게 되더라구용ㅎㅎ 59쌀 피자 원래 맛있어서 피자는 말할것도 없겠고 치킨텐더도 맛있겠어요!!! >.<
    • 프로필 사진
      2021.07.17 20:06 신고
      ㅎㅎ 피자도 쫄깃해서 맛있었고,
      치킨텐더도 바삭바삭 맛이 좋더라고요!!
  • 프로필 사진
    2021.07.31 17:11
    누군지 알꺼 같네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