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봉천동 중국집 마차이짬뽕 고기짬뽕 맛집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한 고기 짬뽕 맛집 <마차이짬뽕> 입니다.

봉천동 마차이짬뽕은 친구의 소개로 방문하게된 가게인데, 이 마차이짬뽕 중국집은 대구에 본점을 두고 있고, 여러 군데 체인점을 낸 짬뽕 전문점인 것 같더라고요. 그중 봉천동은 본사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짬뽕 전문점이었습니다.

 

 

마차이짬뽕은 서울 관악구 관악로 144, 1층 에 위치해있으며, 메뉴는 마차이짬뽕, 불짬뽕, 고기짬뽕, 고기불짬뽕, 짜장면, 마차이짜장, 불짜장, 고기짜장, 고기불짜장, 미니탕수육, 탕수육(소), 탕수육, 짜장비빔밥, 버터라이스, 버터고기라이스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고기짬뽕을 주문했습니다.

 

 

 

마차이짬뽕은 반찬과 메뉴 등을 직접 가져다 먹도록 되어있었습니다. 반찬은 단무지와 자차이가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마차이짬뽕의 고기 짬뽕의 첫 느낌은 1인분의 양이 꽤 많다는 것이었고, 고기짬뽕이라는 이름답게 고기가 듬뿍 올라가 있다는 게 특징이었습니다. 또 불맛을 내기 위해 채소를 그을린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짬뽕은 고기의 양도 많았지만, 면의 식감이 탄력 있고 좋았습니다. 불맛이 은은하게 나는 묵직한 맛의 짬뽕국물과 먹기 좋게 손질된 해산물들은 별도로 껍질을 제거하지 않아도 되어 편리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마차이짬뽕은 친구의 소개로 처음 이용해봤는데, 짬뽕의 맛이랑 양은 만족스러웠습니다. 메뉴가 저렴한 편은 아닌데 셀프로만 운영되는 것은 조금 의아한 부분이었고요. 그래도 가게 분위기도 깔끔해서 좋았고, 맛도 괜찮았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은 한 번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대구에 놀러 가게 되면 본점도 한 번 찾아가 봐야겠습니다.(ㅋㅋ)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21.07.06 12:52 신고
    고기도 듬뿍듬뿍 들어있네요 ㅎㅎ 해장으로 좋을것같은 비주얼이네요 😆
  • 프로필 사진
    2021.07.06 14:54
    고기가 듬뿍 들어간 얼큰한 짬뽕을 보니 군침 도네요~
    • 프로필 사진
      2021.07.06 15:34 신고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갔죠??
      요즘같이 날씨가 흐릴 땐 얼큰한 짬뽕이
      당기는 것 같습니다~~^^
  • 프로필 사진
    2021.07.07 06:56 신고
    와! 진~~짜 먹고 싶네요.

    제가 사는 동네에 있던 한국식 중국식당이 문을 닫았어요.
    30년 정도 운영 했고 지난 6월 중순쯤에 은퇴 해서 이제는 샌프란시스코에나 가야 맛볼수 있답니다. 짜장면 하고 짬뽕을 먹으려면요.
  • 프로필 사진
    2021.07.07 08:30
    이용약관위배로 관리자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