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FC 핫통삼겹베이컨버거 리뷰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KFC 의 신메뉴 <핫통삼겹베이컨버거> 입니다.

KFC 핫통삼겹베이컨버거는 육즙이 가득한(?) 리얼 통삼겹에 매콤한 소스가 스며든 햄버거로, 두툼한 베이컨이 햄버거 패티 사이 올라간 게 특징인 햄버거였습니다.

 

 

저는 최근에 KFC의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에 빠져서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만 먹다가, 신메뉴인 '핫통삼겹베이컨버거' 가 나왔다고 해서 고민 없이 KFC 의 '핫통삼겹베이컨버거' 세트를 주문하게 되었죠. 같이 주문한 메뉴는 1+1 메뉴로 '신갓쏘이블랙라벨' 치킨입니다.

 

 

 

KFC 햄버거 세트에 함께 제공되는 감자튀김은 케이준 감자튀김인데, 적당한 두께감이 있고 케이준 시즈닝이 더해진 감자튀김은 짭짤한 맛이 더해져 따로 케첩을 찍어먹지 않아도 맛있었습니다.

 

 

핫통삼겹베이컨버거는 매콤한 소스와 통삼겹베이컨 그리고 닭가슴살 패티가 들어간 메뉴였는데, 베이컨이 꽤 두툼하게 들어가 있어서 식감이 일단 좋았고, 보통 프랜차이즈 햄버거의 베이컨이라 함은 바삭바삭하게 튀겨진 얇은 고기 조각 정도인데, KFC 핫통삼겹베이컨버거는 이름답게 통삼겹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촉촉하면서도 적당한 두께감이 좋았습니다.

 

 

 

신갓쏘이블랙라벨치킨은 부드러운 닭다리살의 식감과 매콤 짭짤한 갓쏘이 양념이 잘 어우러진 치킨으로 요즘 즐겨먹는 메뉴이죠. KFC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만 즐겨먹다가 핫통삼겹베이컨버거라는 새로운 메뉴도 도전해보았는데, 베이컨의 도톰한 두께감이 확실히 다른 햄버거와는 달라서 인상적이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한 번 도전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21.07.03 15:50 신고
    전반적으로 평이 좋네요.
    저는 출시되자마자 먹었는데 직원분이 아직 손이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베이컨이 마랐다 싶을 정도로 푸석푸석하게 바짝 구워져서 나왔거든요.
    다른 분들 보니 제가 먹은 것과는 때깔부터 달라보여서 다시 먹어봐야 되나 고민되네요ㅠㅠ
    • 프로필 사진
      2021.07.03 15:51 신고
      다행이 제가 주문한 곳은
      베이컨 굽기도 적당했고 맛도 좋았답니다~^^
      나중에 다른 가게에서 다시 도전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