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BTS 세트(BTS Meal)' 리뷰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맥도날드(McDonald's) 기간 한정 콜라보 메뉴인 The BTS 세트(BTS Meal) 입니다.

저는 빅히트 뮤직 소속 국내 보이그룹 BTS(방탄소년단)의 세계적인 흥행에 세계적인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맥도날드와 BTS 가 콜라보하여 (2021.05.27. ~2021.06.30.)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는 세트메뉴를 판매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BTS 세트를 구입해보았습니다.

 

 

McDonald's(맥도날드) 의 The BTS Meal(BTS 세트) 에는 햄버거가 기본적으로 포함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저는 별도로 햄버거를 주문하여 세트의 구성을 맞추어보았습니다. BTS 세트와 별도로 구매한 햄버거는 제가 즐겨먹는 맥도날드 '1955 버거''쿼터파운더 치즈'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위 :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아래 : 1955 버거)

 

BTS 세트를 소개해드리기 전 맥도날드의 '쿼터파운더 치즈버거'와 '1955 버거' 부터 빠르게 소개하겠습니다. 맥도날드의 쿼터파운더 치즈버거는 1/4 파운드(113g)의 소고기 패티가 들어간 치즈버거입니다. 그리고 1955 버거는 맥도날드의 오리지널 햄버거라 불리는 구운 양파와 스모키 한 소스가 들어간 스페셜한 햄버거라 할 수 있겠습니다. 평소 맥도날드의 가성비 메뉴인 빅맥을 즐기지만, 가성비 보다 맛을 추구한다면 '1955버거'와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한 번 드셔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THE BTS Meal' 을 함께 살펴보실까요?

BTS 세트의 구성을 살펴보면 우선 BTS 와 맥도날드의 콜라보 패키지가 돋보입니다. 연보라색 패키지로 된 세트는 감자튀김과 맥너겟 10조각, 콜라, 스위트 칠리소스, 케이준 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맥너겟 하면 스위트 칠리소스보다 스위트앤 사워 소스를 더 선호하기 때문에 변경하여 주문했습니다.

 

 

맥도날드 '스위트앤 사워 소스'와 '케이준 소스'의 모습입니다. 스위트앤 사워 소스는 새콤달콤한 소스로 개인적으로 감자튀김을 찍어먹어도 잘 어울리는 소스라고 생각합니다. 케이준 소스는 매콤한 게 특징인 소스인데, 맥너겟과 같이 치킨 종류에 잘 어울리는 소스였습니다.

 

 

 

그밖에 감자튀김과 콜라는 우리가 "흔히 아는 그 맛" 이라고 하죠. 맥도날드 특유의 짭짤한 감자튀김과 BTS 콜라보 패키지가 돋보이는 콜라가 BTS 세트의 구성으로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성인 남성에게 맥너겟 10조각과 감자튀김, 콜라의 구성으로만 이루어진 BTS 세트는 식사를 대체하기에는 조금 부족함이 있고요, 대신 이 세트에 햄버거를 단품으로 추가한다면 맥너겟과 감자튀김, 햄버거까지 다채롭게 구성하여 식사할 수 있게 되니 기간 내 한 번쯤 도전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