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동 가성비 배달맛집 '맛닭꼬・59쌀피자'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관악구 신림동가성비 배달 맛집 두 곳 <59쌀피자>와 <맛닭꼬> 입니다.

'59쌀피자'와 '맛닭꼬' 두 프랜차이즈는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있는 피자와 치킨을 판매하기로 유명한 가게인데, 마침 동네에 두 가게가 가까이 위치해 있고, 배가 마침 고프던 참이라 각각의 가게에서 피자와 치킨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신림동 <59쌀피자> 에서는 페퍼로니 피자에 치즈 크러스트를 추가하여 먹었고, <맛닭꼬> 에서는 기본적인 메뉴인 현미 베이크 치킨을 주문하였습니다. 각각 피자는 12,900원, 치킨은 9,900원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 가장 큰 매력인 것 같습니다. 먼저, 가성비 배달 피자 맛집 59쌀피자의 메뉴부터 함께 살펴보시죠.

 

 

'59쌀피자'포장 가격 3,000원 할인을 받게 되면, 최저 5,900원부터 피자를 먹을 수 있다는 게 특・장점이죠. 제가 주문한 페퍼로니 피자도 최저가 5,900원인데 크기를 키우고,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해서 12,900원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바로 포장을 해와서 그런지 피자에 윤기도 흐르고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모습이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고요.

 

 

저는 피자에 갈릭 디핑소스를 추가해서 먹는것을 좋아하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드시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이 날은 특별히 갈릭디핑소스 외에도 미국 아마존에서 칠리 파우더 부문 1위를 차지한 '김치 시즈닝' 을 피자에 곁들여 먹어보았습니다. 김치시즈닝 이랑 피자의 조합은 어떨까? 궁금했는데, 피자 자체만 먹으면 자칫 느끼할 수 있는 것을 김치시즈닝의 매콤한 맛이 피자의 느끼함을 잡아주어 괜찮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같이 사 온 맛닭꼬의 현미베이크 치킨은 바삭바삭한 현미 옷을 입혀서 구운 치킨입니다.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웠지만, 현미 특유의 고소한 맛과 치킨이 잘 어울려 맛이 괜찮았습니다. 그냥 오븐에 굽기만 한 치킨은 기름기가 많이 빠져서 뻣뻣한 게 있지만, 현미 베이크 치킨은 그런 게 적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 날 주문한 치킨과 피자 모두 가격 대비 맛과 질이 괜찮아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특히 집에 있는 김치 시즈닝과 허니버터 시즈닝 등 다양한 소스와 곁들이니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곁들인 시즈닝에 대해서 관심 있으신 분들이 계실지도 몰라서, 아마존 칠리 파우더 부분 1위를 한 '김치시즈닝'과 고소한 버터향과 달콤한 맛을 더해주는 '허니버터시즈닝'도 사진으로 첨부해봅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한 번 따라서 드셔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벌써 5월의 시작입니다.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