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NC 숯불바베큐 치킨, 신림동 숯불구이 치킨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관악구 신림동 골목에서 17년간 숯불 바베큐 치킨을 판매<KNC 숯불바베큐치킨>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KNC 숯불 바베큐 치킨>'숯불바베큐치킨''후라이드치킨'을 판매하는 치킨 전문점입니다.

 

 

신림동 KNC 숯불 바베큐 치킨 호프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치킨집 주소는 서울 관악구 신림동 495-9 에 위치해 있으며, 동네를 다니면서 허름해 보이는 가게 분위기에 손님들이 꽤 많이 있는 모습을 보니 맛집이라는 확신이 있었는데, 실제로 다녀보니 더욱 분위기도 괜찮고 사장님도 친절하시더라고요.

 

 

신림 KNC 숯불바베큐 치킨호프 가게의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양념정통바베큐, 소금구이정통바베큐, 다리살정통양념바베큐, 닭날개후라이드치킨,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간장양념치킨, 닭발바베큐, 근위(모래주머니), 골뱅이소면, 오뎅탕, KNC모듬수제소세지, 노가리, 짝태, 먹태, 한치, 은행, 황도, 번데기탕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양념정통바베큐'와 '후라이드치킨'을 주문하였습니다. 치킨 두 마리에 대한 합계는 32,000원이 나왔습니다.

 

 

KNC 숯불 바베큐 치킨의 '양념정통바베큐치킨''후라이드치킨' 의 모습입니다. 매콤한 빨간 양념의 바베큐 치킨과 바삭바삭 노랗게 잘 튀겨진 후라이드 치킨이 먹음직스럽게 생겼더라고요.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KNC 치킨을 먹어볼까요?

 

 

양념정통바베큐치킨은 매콤한 맛의 숯불 바베큐 치킨이었는데, 떡이랑 고추가 같이 들어가 있어 매콤한 양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게 특징인 메뉴였습니다. 기름기가 쫙 빠져서 담백한 맛이 있었는데, 기본적인 메뉴인 소금구이 숯불 바베큐치킨을 먹어도 맛있었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치킨과 함께 나오는 메뉴인 치킨무와 캔콜라도 16,000원이라는 가격에 포함되어 있다니, 가격대도 꽤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케첩과 마요네즈 소스로 버무린 양배추 샐러드도 같이 제공되었습니다.

 

 

후라이드 치킨은 바삭바삭한 튀김옷이 특징인 치킨이었습니다. KNC 후라이드 치킨은 짜지 않은 맛이 특징인 치킨이었고, 숯불 바베큐 치킨에 비해서 조금 아쉬움이 있는 치킨이었습니다. 다음에 다시 도전한다면 양념바베큐와 소금구이바베큐를 먹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ㅋㅋ)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