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관악구 신사시장 분식집 '모두랑분식'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5. 6. 13:41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관악구 신사시장(신림동)에 위치한 분식집 <모두랑분식> 입니다.

신사시장 <모두랑분식>은 시사・교양 프로그램인 KBS ⌈6시 내고향⌋SBS ⌈생방송 투데이⌋ 라는 프로그램에 나왔던 가게인 것 같더라고요. 

 

 

신림동 신사시장에 위치한 모두랑분식의 외관은 오랜 세월이 흘러 허름한 분위기였고, 김밥과 만두, 순대, 떡볶이 등을 판매하는 것 같더라고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일반 분식집처럼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비빔밥, 만두국, 떡만두국, 떡국, 잔치국수, 비빔국수, 칼국수, 비빔냉면, 물냉면, 쫄면, 왕찐빵, 고기만두, 김치만두, 즉석김밥, 참치김밥, 치즈김밥, 라면, 떡라면, 만두라면, 떡볶이, 순대 등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가격대는 2,000원~ 5,000원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었습니다.

 

 

 

찰순대, 쌀떡볶이 등 다른 메뉴들도 맛이 있어 보였는데, 저는 일단 '참치김밥''김치만두'를 주문하였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같이 주문할까 고민했지만, 요즘 체중이 너무 증가하고 요즘 기분도 좀 다운되어 있어서, 그냥 주문한 메뉴만 먹기로 하고 사진만 담는 것으로 만족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주문한 참치김밥이 준비되었고, 신사시장 모두랑분식의 참치김밥은 여느 분식집과 다를 것 없이 당근, 맛살, 햄, 오이, 단무지 등의 재료가 들어간 투박한 김밥이었습니다. 만두는 널찍한 찜기에서 직접 꺼내 담아주었고 포장하여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야외에서 포장을 풀어놓으니 마치 피크닉을 온 기분이 들더라고요. 햇빛이 세기도 하고 눈이 부셔서 사진만 찍고 바로 실내로 들어와서 포장해온 음식들로 간단히 식사를 했습니다.

 

 

신사시장의 모두랑분식에서 사 온 참치 김밥은 뭐 딱히 특별할 것 없는 김밥이었습니다. 신림동 모두랑분식의 김치만두는 독특한 게 만두피가 약간 도톰하여 찐빵 같은 느낌의 만두였습니다. 나름 쫀득하면서 맛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분식집에서 김밥과 만두를 사 와서 간단하게 끼니를 때웠는데,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종종 가볍게 먹을 때 이용하면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