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가마통닭 가락시장역 가마솥 치킨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제가 종종 즐겨먹는 가락시장역(가락동) 개인 치킨집 <다가마통닭> 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가락동 <다가마통닭>은 개인이 운영하는 치킨집으로, 가마솥에 치킨을 튀겨주는 치킨과 직접 만드는 치킨무, 소스 등의 서비스로 소문이 난 치킨 맛집입니다. 다가마통닭을 워낙 많이 이용하고, 이용할 때마다 리뷰를 하다 보니, 제 블로그에도 다가마통닭에 대한 글이 많이 쌓였습니다.

 

 

 

다가마통닭은 서울 송파구 가락동 82-4, 1층 에 위치한 치킨집입니다. 좋은 위치에 있는 치킨집이고, 직접 운영하는 가게여서 가격도 큰 변화가 없고, 서비스도 괜찮은 가게입니다. 메뉴는 세트메뉴, 옛날통닭, 후라이드, 양념, 반반, 순살후라이드, 순살양념, 순살반반, 골뱅이무침, 오뎅탕, 파무침, 국물떡볶이, 기름떡볶이, 통감자튀김, 닭똥집, 황도, 먹태구이, 반건조오징어땅콩, 한치땅콩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후라이드와 골뱅이가 함께 나오는 30,000원 세트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먼저 치킨무와 소스, 소금이 함께 나왔고, 다가마통닭의 서비스 메뉴인 닭똥집 튀김이 나왔습니다. 다가마통닭에서 치킨을 주문하면 닭똥집을 서비스로 튀겨주는데, 튀김옷을 입히지 않고 튀겨내어 더욱 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다가마통닭에서 직접 만든 양념에 찍어먹으면 더 좋았습니다.

 

 

골뱅이무침매콤 새콤한 양념에 무쳐낸 파채와 골뱅이를 소면에 함께 곁들여 먹는 메뉴인데, 요즘 파값이 많이 비싼 편인데도 파채를 꽤 넉넉히 주시더라고요. 기름떡볶이나 국물떡볶이도 맛있는데, 이렇게 골뱅이무침을 먹는 것도 치킨의 느끼함을 잡아주어 꽤 괜찮은 메뉴인 것 같습니다.

 

 

후라이드치킨은 제가 다가마통닭에 방문하면 즐겨먹는 메뉴입니다. 일단 가마솥에 튀겨내어 고소하면서도 바삭한 튀김옷과 육즙이 있는 속살은 맛이 조화로웠고, 소금에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매콤한 다가마통닭 시그니처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이 괜찮았습니다.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진 후라이드 치킨을 오랜만에 먹으니, 기분이 저절로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생각나면 가락동 치킨맛집 다가마통닭에 방문할 예정이고요, 제가 애정하는 치킨집인 만큼 오래도록 유지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ㅋㅋ)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