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동 비빔국수 맛집 '국수랑주먹밥'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한 비빔국수 맛집 <국수랑주먹밥> 입니다.

신림동 <국수랑주먹밥>은 신대방역 인근에 위치한 가게로, 메뉴의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한 가게입니다. 이 날은 날씨가 좋아서 오랜만에 방을 청소하고 늦은 점심으로 비빔국수를 먹기위해 <국수랑주먹밥> 가게를 찾았습니다.

 

 

 

신림동 <국수랑주먹밥>은 이름처럼 국수하고 주먹밥을 주 메뉴로 하고있으며, 그 밖에 김밥도 함께 판매하는 가게였습니다. 가게의 크기는 아담한 크기였고, 평일 낮이라 그런지 한산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국수랑주먹밥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잔치국수, 어묵국수, 비빔국수, 얼큰어묵국수, 야채김밥, 치즈김밥, 참치김밥, 스팸김밥, 야채주먹밥, 참치주먹밥, 스팸주먹밥, 김치볶음밥, 서리태콩국수가 있었습니다. 옆에있는 원산지 표시를 보니 쌀, 김치, 고추가루, 콩, 배추 등의 재료는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곧이어 주문한 비빔국수 곱빼기가 나왔습니다. 매콤새콤하게 양념장에 비빈 비빔국수는 김가루와 오이 등을 넣어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 망향비빔국수의 비빔국수와는 달리 조금 더 고소한 맛이있는 비빔국수였습니다. 특히 같이 나오는 육수가 맛있더라고요.

 

 

비빔국수는 곱빼기를 추가해서 그런지 가격대비 양도 많았고, 맛도 괜찮아서 먹을만 했습니다. 요즘같이 날씨가 따뜻해지고 입맛없을 때 먹기에 괜찮은 메뉴였고, 배가 고픈 상태에서 먹어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비빔국수가 맛있었던 신림동 국수랑주먹밥 관심있으신 분은 한 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고요, 가볍게 식사를 하기에 괜찮았던 곳이었습니다.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더 좋았고, 나중에 또 이용한다면 서리태콩국수(?)를 도전해봐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ㅋㅋ)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21.04.16 19:58
    비빔국수에 콩나물도 들어가있는것 같아요~ 엄청 아삭아삭했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