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딜리버리 상하이버거 든든팩 후기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맥도날드 딜리버리 전용 메뉴인 <상하이버거 든든팩> 입니다.

저는 맥도날드 딜리버리를 종종 이용합니다. 가격이 배달 서비스를 해주는 패스트푸드점 중에는 부담 없는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고, 1인 메뉴에 특화된 메뉴들로 구성이 다양하기도 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제 제가 주문한 <상하이 버거 든든팩>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시죠.

 

 

 

맥딜리버리 상하이 버거 든든팩의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맥스파이시상하이버거, 불고기버거, 치킨맥너겟, 감자튀김, 콜라, 소스 등이 있었습니다. 빅맥으로도 구성이 가능한데, 저는 빅맥도 좋아하지만 이 날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가 더 당겨서 이 메뉴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배달요금 포함 총 구입 금액은 12,000원 입니다.

 

 

맥도날드 상하이 버거 든든팩에 함께 나오는 감자튀김과 맥너겟 입니다. 감자튀김은 레귤러 사이즈가 제공되고, 맥너겟은 6조각이 제공되었습니다. 특히 함께 제공되는 스위트앤사워 소스가 감자튀김이나 맥너겟 모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맥너겟은 위와 같이 스위트앤사워 소스에 곁들이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다른 소스들도 시도해봤는데, 맥너겟에는 스위트앤사워 소스가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고요.

 

 

콜라는 요즘 뚜껑에 직접 입을 대고 마실 수 있도록 구멍이 나 있어서 먹기가 편리해졌습니다. 빨대로 마실수 있도록 빨대도 제공되었지만, 앞으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이런 형태의 일체형 덮개가 많이 늘어날 것으로 보이기에 익숙해져야겠죠??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와 불고기 버거의 모습입니다.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는 버거번에 참깨가 뿌려진 형태였고, 불고기버거는 버거번에 참깨빵이 없는 형태였습니다.

 

 

상하이버거는 양상추와 마요네즈, 토마토, 매콤한 치킨 패티가 들어있는 버거로, 제가 즐겨먹는 버거입니다. 근데 예전엔 참 즐겨먹었는데 요즘은 기분 탓인지 치킨 패티와 구성이 좀 줄어든 듯한 느낌이 듭니다. 요즘 소셜 미디어를 보니 소스를 흘리지 않고 먹는 방법으로 햄버거를 뒤집어서 먹던데,, 저도 따라서 뒤집어서 먹어보았습니다.

 

 

불고기버거도 뒤집어서 먹었는데, 소스를 손가락에 묻히는 건 똑같더라고요. 제가 잘 못 먹은 건진 몰라도요.(ㅋㅋ) 상하이 버거와 불고기버거 모두 좀 뭔가 내용물이 줄어든 것처럼 거의 샌드위치 수준으로 나오더라고요. 아무튼 불고기버거는 패티가 너무 스펀지 같은 식감이었습니다. 소고기 패티가 아니어서 그런지 좀 식감과 맛이 별로였습니다. 그래도 이 날 몹시 배가 고픈 상태에서 먹었더니 두 햄버거 다 소화시켰네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