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정동 중국집 아리산, 가락시장 짜장면 맛집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송파구 문정동(가락시장역)에 위치한 중국집 <아리산> 입니다.

문정동 <아리산>은 지인으로부터 짜장면 맛집으로 소개받아 방문하게 된 가게입니다. 이 가게는 평점도 괜찮은 편이고, 실제 2차례 이용해보니 맛이나, 퀄리티도 괜찮아서 여러분께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송파구 가락시장역 중국집 <아리산>은 문정동 훼미리아파트와 가락시장 사이에 위치한 중식당 입니다. 이 곳은 주차공간이 적당히 있는 편이었고, 점심시간에 방문하니 손님도 꽤 많이 있었습니다. 가게의 크기도 넓고 시설도 깔끔한 편이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사진 선택시 확대가능

 

가락시장역 중식당 아리산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크게 면류, 밥류, 점심특선, 저녁특선, 냉채류, 상어지느러미류, 자연송이류, 해삼전복류, 관자류, 새우류, 바닷가재류, 돼지고기류, 잡품류, 닭고기류, 소고기류, 두부류, 스프류 등 약 80여 가지의 청요리를 판매하고 있는 중국요리 전문점이었습니다. 첫 번째 방문에서는 삼선짜장을 먹었고, 두 번째 방문에서 일반 짜장면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첫째 날 방문했던 삼선 짜장면의 모습입니다. 자차이라고 불리는 절임채소와 단무지가 반찬으로 제공되었고, 재스민 차가 함께 나왔습니다. 삼선짜장은 면과 소스가 따로 분리되어 제공되었고, 직접 양파와 고기 등을 섞어서 만든 짜장 소스가 제공되었습니다. 실제로 먹어보니 맛있더라고요.

 

 

 

둘째 날 방문에는 일반 짜장면을 주문했습니다. 삼선 짜장은 8,000원이었는데, 일반 짜장면은 6,000원으로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삼선 짜장과 달리 일반 짜장면은 미리 짜장 소스를 덮어서 제공하였는데, 삼선 짜장과의 또 다른 차이점은 채소가 잘게 다져져 들어가 있었다는 점이었습니다.

 

 

문정동 아리산의 짜장면은 짜장 소스가 꽤 진한 편이어서 면이랑 잘 어울렸고, 면도 불지 않아서 더 맛있었습니다. 따로 서비스 메뉴가 제공되거나 하지는 않아도 맛있어서 소개해드리게 되었습니다. 가락시장역 <아리산>은 앞으로도 종종 생각나면 방문할 것 같고요, 기본 메뉴인 짜장면이 맛있었기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메뉴들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