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아보카도 베이컨 상하이버거' 만원팩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9. 7. 23. 10:50

본문

반응형


여러분 반갑습니다.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메뉴는 맥도날드 맥딜리버리 신메뉴 '아보카도 베이컨 상하이버거 만원팩' 입니다.

최근에 맥도날드 아보카도 버거가 나왔다고 하여, '아보카도 상하이 버거'는 어떤 맛일지 궁금하여 주문하여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요즘 TV 광고에서 웹툰 작가 2명이 나와서 맥도날드의 신제품 아보카도 베이컨 상하이버거, 아보카도 토마토 상하이버거에 대해 소개하는 장면을 볼 수 있었습니다. 평소 아보카도를 즐겨먹는 편이어서 이번 아보카도 베이컨 상하이버거 만원팩 딜리버리에 많은 기대를 하게 되더라구요.


출처 : 맥도날드 홈페이지


제가 주문한 아보카도 베이컨 상하이버거 만원팩아보카도베이컨상하이버거 라지세트, 웨지후라이사이드스왑, 스낵랩단품 이 제공되는 메뉴였습니다. 평소 제공되던 맥딜리버리 만원팩은 라지세트 제공이 없었는데, 이번에 아보카도 버거의 만원팩은 기본 라지세트 가 제공되어 더 많은 용량의 콜라와 감자튀김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만원팩 이라는 이름답게 가격은 10,000원. 이었구요.



맥도날드 맥딜리버리 아보카도베이컨상하이버거 만원팩의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아보카도베이컨상하이버거와, 상하이치킨스낵랩, 웨지후라이L, 화이트마요소스*2, 콜라L 이 제공되었습니다. 화이트마요소스는 기존의 감자튀김에서 제공되는 케첩과 달리 웨지후라이에 찍어먹을 수 있게 제공되는 소스인 것 같더라구요.


출처 : 맥도날드 홈페이지


가장 중요한 맥도날드 아보카도베이컨 상하이버거 부터 살펴보겠습니다. 과연 제가 홈페이지에서 본 아보카도 처럼 예쁘게 포장되어 왔을까요? 다음의 사진을 통해 확인하시죠.




제가 주문한 아보카도 베이컨 상하이버거는 맥도날드에서 제공되는 이미지컷과는 달리 재료가 다 쏟아져 나온 형태로 배달되어왔습니다. 그래도 들어있을 재료들은 다 채워졌으니 맛을 봐야겠죠?



아보카도 베이컨 상하이버거는 실제 아보카도 맛이 잘 느껴졌구요, 아보카도 퓨레는 생각보다 묽어서 잘 흘러내리더라구요. 제가 생각하는 아보카도와는 살짝 다른 질감에 좀 놀랐구요, 그 밖에 스리라차소스가 들어가있었고, 베이컨과 치킨패티의 상하이버거는 익숙한 맛이었습니다. 아보카도가 묽지만 않았어도 더 맛있게 먹었을 텐데,, 그 점은 좀 아쉬움이 있습니다.



상하이 치킨 스낵랩은 토르티야 속에 양상추, 마요네즈, 치킨패티가 들어간 메뉴였는데, 예전의 매콤한 소스가 들어간 스낵랩이 더 맛있었는데, 마요네즈가 들어가고 예전보단 맛이 없어진 메뉴죠...ㅠ



웨지후라이는 통감자를 이용해 만들어서 기존 감자튀김보다 큼직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케이준(?) 맛이 나는 웨지후라이는 같이 제공되는 화이트마요소스와 곁들이면 되었는데, 나름 둘 다 잘 어울렸구요. 양도 넉넉해서 만족스럽게 먹었답니다. 신메뉴 맥도날드 아보카도 버거는 한 번 맛봤으니, 이제 더 먹을 일은 없을 것 같아요~~ㅎㅎ



◼︎ 아보카도 상하이버거 요약

- 아보카도 맛이 잘 난다, 하지만 묽어서 흘러내림

- 만원팩 세트 구성은 괜찮은 편

- 한 번쯤은 먹을만 하지만, 두번은 안먹을 듯

- 웨지 후라이는 맛있어요


◼︎ 관련 포스팅

- 맥도날드 '1955 해쉬브라운 버거'

- 맥도날드 가성비, 맥딜리버리 만원팩

- 맥도날드 점심식사로도 괜찮네요~

- 맥도날드 '빅맥투게더팩' 리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