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신상 트리플치즈버거 리뷰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요즘 맥도날드에서 버거 번이랑 패티, 치즈, 채소 관리 등을 개선하며 새롭게 출시한 메뉴 <트리플치즈버거>를 내놨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바로 맥도날드 신상 치즈버거 <트리플 치즈버거> 입니다.

 

 

 

요즘 TV에서 맥도날드 트리플치즈버거에 대한 광고를 볼 수 있는데요, '장도연'과 '양세형' 두 희극인들이 출연하여 맥도날드 트리플 치즈버거를 소개하는 영상을 볼 수 있었죠. 저는 맥도날드의 신상을 맛보기 위해 트리플치즈버거 라지세트와 맥너겟을 같이 주문하였습니다.

 

 

제가 주문한 맥도날드 트리플치즈버거와 맥너겟의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트리플치즈버거, 감자튀김, 콜라, 맥너겟, 소스까지 제가 감자튀김은 따로 케첩을 찍어먹지 않아서 케첩 사진은 빼고 찍었네요.(ㅋㅋ)

 

 

맥도날드 감자튀김과 맥너겟 사진도 더 디테일하게 찍어보았습니다. 저는 맥너겟 소스로 기본 제공되는 스위트앤 사워 소스를 좋아합니다. 다른 소스들도 도전해봤는데, 생각했던 것보다는 별로였거든요.

 

 

 

트리플 치즈버거는 3장의 치즈와 패티가 들어간 버거인데요, 기존의 치즈버거나 더블 치즈버거보다 더 고소한 풍미가 있는 햄버거였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치즈와 패티가 3장이나 들어있어 더욱 맛이 좋았습니다.

 

 

맥도날드 트리플치즈버거의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았고요, 버거 번이나 패티, 채소, 치즈등 재료관리가 개선되어 그런지 맛도 좋았고, 나름 인상적이었습니다. 평소 맥도날드 하면 상하이 버거나 1955 버거, 빅맥을 떠올렸는데, 이제 트리플 치즈버거도 종종 생각날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